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로드 하는법

2021. 10. 4.

 어서 오세요 오늘이 시간에는 화면 캡처 어플 한 개를 안내해보고자 할 거예요. 이번 시간에 소개할 어플은 안 카메라이에요. 정말 옛날부터 나왔던 애플리케이션이에요. 이번엔 안 카메라다운 방법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로드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로드 하는법

 1998년도부터 나온 애플리케이션이라고 하기도 합니다. 이런 방법으로나 오래된지 몰랐는데요. 내려받는 법 안내 시작해 볼 거예요... 안 카메라 구 버전을 찾으시는 분들이 아주 많으셔요. 버전이 UPDATE 되시면서 기능들이 좋아지기도 그렇지만 다운그레이드 되시기도 하답니다.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로드

최신버전의 불편함

 특히 LOGIN을 해봐야 하고 있는 과정이 생겨서 아마 구버전 찾으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거예요. 여러 가지 기능을 갖고 있는 어플이랍니다. 그렇다 보니 나온 지도 제법 오래되기는 했지만 요즘에도 많은 대다수 분들이 이용을 하고 계실 건데요.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로드

구버전 제공

 가장 우선 정식 홈 URL로 이동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기을 누르셔서 이동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카메라

가벼운 화면캡쳐프로그램 No.1 안카메라 구버전 및 최신버전 무료다운

www.ancamera.co.kr

 이동을 하시게 되면 이러한 방법으로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해보고 있는 페이지가 보이실 텐데요. 이 위치에서 화면을 약간 밑에 쪽으로 내려보시면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로드

공식 구버전 다운로드 가능

 구 버전들을 지원해 주고 있죠. 애석하게도 4.0버전부터 지원을 해보고 있답니다. 아마 대부분의 분들이 3.0대 버전을 찾으실 거예요. 왜냐하면은 LOGIN 과정이 없는 버전이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이렇게 3.0 버전을 받는 방법에 대해서는 따로 안내를 해주고있네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아보세요.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로드

관련글

- 라이트 쎈 고등수학 1 답지 다운로드 받기
- nPDF 유틸,도구 다운로드
- 알바몬 부산 취업정보 보기
- 드라마h 채널번호 안내
- 귀뚜라미보일러 고객센터 이용방법 및 전화번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