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다운로드 안내

2021. 10. 7.

 반가워요 이번에는 문제지에 답지를 내려받아보시는 법에 대하여 내용을 설명하도록 할 거예요. 오늘 준비해본 내용을 해볼 교재는 주니어 리딩튜터라고 하는 교재입니다. 소개해보는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다운 방법을 참고하신다면 편안하게 모드 다운로드가 가능해져요.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다운로드 안내

 이 리딩튜터 교재는 특히나 학원에서 많이 사용이 되는 영문법 책 중 하나입니다. 이 책은 능률 해서 발간하는 독해 책 중에서도 가장 오래되게 된 책이기도 하답니다. 자 그러면 바로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다운로드해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해 보도로 록 할 건데요.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nebooks 접속

 가장 우선 이렇게 ne books라고 서치를 해 보신다면 바로 사이트가 나오도록 되었습니다. 이 사이트의 자료실을 사용을 해서 정답지를 다운로드할 수가 있답니다.

 또한 방문자님들은 조금 더 간편하게 이동을 해주실 수가 있게 사이트 주소 바로 가기를 밑에 달아 드려볼게요.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학습자료실 이동

 정식 능률교육 화면으로 접속을 해주시게 되면은 이렇게 메뉴 사이에서 학습 자료실이라고 되어있는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주니어리딩튜터 LEVEL선택

 이 메뉴를 클릭을 하게 되면 이렇게 교재 명으로 학습 자료를 찾으실 수가 있는 메뉴가 나오도록 되거든요. 여기에서 주니어 리딩튜터 LEVEL이라고 입력을 해 주신 후에 서치를 클릭을 해 주세요.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

정답및 해설 다운로드

 그럼 이렇게 방문하신 분들이 다운로드하시고 자 하시는 주니어 리딩튜터 답지들이 나오도록 되어 주실 겁니다. 정답 및 해설 외에도 MP3 파일로 내려받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사이트

 

연관글

- 라이트 쎈 고등수학 1 답지 다운로드 받기
- 1316 팬클럽 독해 답지 바로보기
-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로드 하는법
- 경주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주차장 안내
- 대구 24시간 약국 조회해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