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무료인터넷사주 이용안내

2021. 10. 20.

 미리 알아 두신다면 상당히 유용한 무료 홈페이지 소개를 해드려 보도록 할게요. 아마도 대체적으로 연초에 운세를 봤을 겁니다. 운세는 연초에 많이 보기도 하고 뭐 자주 보는 분들도 있으실 거에요.

무료인터넷사주

무료인터넷사주 이용안내

 바빠서 운세를 보지 못했으면 오늘 설명을 해보는 무료인터넷사주를 통하여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설명을 해 보는 홈페이지는 모두 운세 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이 되고 있죠.

무료인터넷사주

 회원가입이나 LOGIN의 과정이 필요가 없습니다. 누구나 쉽게 바로 이용을 하실 수가 있으시죠. 그러면 바로 이용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 준비해본 서비스는 바로 농협의 운세 서비스에요. 농협에서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어요. 무료지만 매우 퀄리티가 좋네요. 오른쪽의 바로 가기를 눌러 주셔서 이동하시고 정통 신년운세를 보시면 되는데요. 농협

무료인터넷사주

 정통 운세를 눌러주게 되면 이러한 식으로 사주 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이곳에 자기 자신의 사주 정보를 입력해주면 되는데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 정보를 잘 입력해주셔야 해요.

무료인터넷사주

 이용하기를 눌러주게 되면 이 방법으로 가장 간편하게 요약이 되어 나옵니다. 이후 총론과 테마별로 다시 자세히 풀이를 해줘요.

무료인터넷사주

 가장 우선 이러한 식으로 총론이 나오죠. 무료 서비스지만 굉장히 세부적으로 풀이가 되는데요. 그러하니 프린터가 있다고 한다면 출력을 해주고 나서 간혹 한 번씩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무료인터넷사주

 이러한 식으로 테마별로 다시 풀이를 해주기도 하는데요. 이번엔 무료인터넷사주를 보는 방법 안내해봤습니다.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듯하네요. 그럼 이만 준비해본 주제는 물러가도록 할게요.

 

함께 보면 좋은글

- 연봉 3800 실수령액 세금떼면 이만큼
- 벼룩시장 종이신문보기 하는법
- 인서울 대학 순위 알아보자
- 인서울 대학 순위 알아보자
- 넷프레임워크 4.7 다운로드 설치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