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인스톨 파일

2021. 11. 5.

 반갑습니다. 방문자분들에게 오늘은 프린터를 설치를 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프린터 브랜드가 상당히 많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신도리코 제품 이용을 하는 분들 많으실 거에요. 그리고 기업에서 렌탈로 많이 이용을 하게 되는데 오늘은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를 하는 법 소개해드릴께요.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대부분 개인 보다는 기업에서 많이 이용이 되는데 다수의 사람들이 이용을 하다 보니 설치 CD를 분실 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 편이에요. 그로 인해 온라인으로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 받고 설치를 하는 법 안내를 해볼 텐데요.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신도리코 다운로드센터

 검색창에서 신도리코라고 검색을 해보면 바로 이런식으로 검색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아래쪽에 보면 다운로드센터라고 되어 있는데 여기를 눌러주십시요.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통합검색

 클릭을 했다면 이제는 위에 보이시는것과 같이 제품을 검색해볼 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이곳서 여러분들의 모델명으로 검색을 하시면 되요.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제품으로 검색하기

 검색하는 방법 안내를 할께요. 저는 n600 제품으로 검색을 해보도록 할 겁니다. 이렇게 복합기 그리고 모델을 선택을 해주고 찾고자 하는 정보를 제품 드라이버라고 선택해 주세요.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기

 이런식으로 검색을 해주면 해당 제품의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가 모두 검색되어 나오게 되는데요. 이 부분에서 무조건 받지 마시고 방문자님들이 운영체제에 해당하는 VERSION을 다운로드 받아 주세요.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하기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를 내려받아 주었다면 이제 실행을 하여 설치 진행을 해보신다면 바로 방문자님들의 신도리코 프린터를 이용해 주실수 있게 되어 질겁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내용 참고가 되었기를 희망 하면서 저는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신도리코

 

함께 보면 좋은글

- 아수스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기
-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하는법
- 연봉 3800 실수령액 세금떼면 이만큼
- 벼룩시장 종이신문보기 하는법
- 인서울 대학 순위 알아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