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022년 태명 추천 및 예쁘게 짓는법

2021. 11. 11.

올해 2021년에 임신을 하게 되면 2022년 호랑이띠 아이들이 태어나게 되죠. 2022년 출산 예정이신 분들이나 계획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가장큰 고민이 태명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번 시간에는 2022년 태명 추천 및 예쁘게 짓는방법 안내를 해보겠습니다.

된소리, 센소리를 활용하자

 

 

보통 태명의 경우에는 된소리와 센소리를 이용한 태명을 많이 짓게 됩니다. 된소리와 센소리를 이용하여 짓는 이유가 있는데요. 이유는 엄마의 뱃속에서 된소리, 센소리가 더 잘들리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ㄲ, ㄸ, ㅉ, ㅃ등의 된소리 또는 ㅊ,ㅋ,ㅌ,ㅍ등의 센소리를 많이 사용합니다.

 

 

2022년 태명 예

탄탄이, 뽀뽀야, 촉촉이, 척척이, 튼튼이, 딴딴이,깡충이,껑충이등이 있습니다. 2022년은 호랑이해인 만큼 어흥이나 랑이, 호야, 호호야, 호돌이, 호호, 범이, 티거, 백호등의 태명도 좋을것 같습니다.  

순우리말로 지어보자

최근에는 순우리말로 이름을 짓는 경우가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태명으로 지은 순우리말 이름으로 실제 이름으로 사용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라인이 하온이, 슬아, 가람, 나래, 가온, 나빛, 내담, 늘해랑, 도담등등 예쁜 순우리말도 있으니 실제 이름을 고려한 예쁜 순우리말로 짓는것도 좋을듯하네요.

지금까지 2022년 태명 추천과 예쁘게 짓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참고하셔서 예쁘게 태명을 작명하시고 많이 불러주셔서 사랑을 담아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