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양음력 변환기 바로 써보기

2022. 1. 31.

최근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양력으로만 사용을 하다 보니 음력으로 따질 때 달력이 없다면 알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나 생일을 챙겨야 할 때 종종 음력 생일로 하시는 분들이 계세요. 저도 그럴 때 양음력 변환기를 통해서 한 번에 미리 확인하고 달력에 표시를 해두는 편인데요. 오늘은 설치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한 무료 양력 음력 변환기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게요.

양음력 변환기 설치 없이 하기

요즘에는 핸드폰 어플에 설치를 해서 사용하는 경우도 많이 있는거 같은데 자주 사용하는 게 아닌데 설치하는 게 매우 번거롭고 꺼림칙하죠. 그렇기 때문에 저는 이번에 설치하지 않고 바로 확인해볼 수가 있는 계산기 사이트를 안내를 해드릴 거예요.

양력 -> 음력 변환하는 법

오늘 안내를 해드릴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시게 된다면 이렇게 바로 변환하고자 하시는 양력 날짜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오실 겁니다. 여기에서 원하는 날짜를 입력해주시고 변환 버튼만 눌러주시면 바로 결과를 확인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음력 양력 변화도 가능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양음력 변환기를 이용해보신다면 바로 이렇게 음력 날짜를 양력 날짜로 손쉽게 변경도 가능하십니다. 설치 없이 할 수 있으니 편리하죠? 자주 사용하신다면 즐겨찾기 해두시고 이용하시면 편리하겠네요.

 

 

양음력 변환기 마치며

간단하게는 오늘 날짜를 음력으로 보여주는 간단한 기능도 있네요. 오늘 안내를 해본 양음력 변환기 사이트는 아래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준비해본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양력을 음력으로 변환 계산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양력날짜를 음력날짜로 변환해 드립니다. 원하시는 양력날짜를 음력날짜로 변환해 보세요.

superkts.com

같이 보면 좋은 글

 

생일로 보는 2022년 운세 보기 무료추천

벌써 2021년이 한 달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오늘은 무료로 이용해볼 수가 있는 생일로 보는 2022년 운세 보기 서비스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려 합니다. 예전에는 이런 서비스들이 직접 결제를 해야

ralf79.tistory.com

 

2022년 농협 무료운세 아직안보신분 보세요

2022년도 새해가 밝아온지가 제법 되었는데요. 아직 운세 안 보신 분들 많으실 거예요. 오늘은 무료로 이용해보실 수가 있는 2022년 농협 무료운세 서비스 사용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려 합

ralf79.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