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정보

대구교차로구인구직 일자리 보는법

2019. 7. 5.

최근에 경기가 점점더 어려워지는것 같아서 걱정이네요. 아마도 걱정스러우신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경기가 어렵다보니 좋은 일자리 찾는것도 그만큼 어려워진것 같네요. 이번 시간에는 대구교차로구인구직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준비했답니다.

 

 

예전에는 교차로 또는 벼룩시장과 같은 신문을 가지고 와서 페이지를 넘기면서 일자리를 찾아보곤 했죠. 하지만 최근에는 기술이 많이 좋아져서 그런지 집에서도 교차로 신문을 종이신문처럼 그대로 볼수가 있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인터넷으로 대구교차로구인구직 종이신문 그대로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 합니다. 정말 많은 일자리가 이 신문에 나오기 떄문에 알아두시면 좋은데요.

 

 

먼저 위에보이시는것 처럼 교차로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됩니다. 그럼 공식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어지실텐데 [www.icross.co.kr]이라고 입력을 하셔서 바로 이동을 하셔도 되겠네요.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지도가 보여지실텐데 대구는 경북지역에 속해있죠. 그러니 지도상에 보이시는 경북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경북지역을 눌러주시게 되었다면 이렇게 바로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텐데 우측 상단에 제가 표시해둔곳을 살펴보세요. 그러면 종이신문보기라는 메뉴가 보이게 되실거에요.

 

 

클릭을 하시게 되면 종이신문이 그대로 펼쳐지게 되어지실텐데요. 상단에 보시면 '구인'이라고 되어져있는 부분이 있는데 여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바로 대구교차로구인구직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어집니다. 아주 간단하니 여러분들도 안내 참고하셔서 일자리 찾아보시면 좋을듯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