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신한카드 장기카드대출 금리 및 신청방법

2022. 4. 14.

간단하게 대출을 받으시려면 사용하시는 카드사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신한카드를 이용하시는 고객이라고 한다면 신한카드 장기카드대출 상품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단기 카드 대출, 카드 신용대출, 주말 대출, 자동차 담보대출, 개인사업자대출 등 다양한 상품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장기 카드대출 이용한도와 이자율, 이용기간 신청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신한카드 장기카드대출

 

신한카드 장기카드대출

 

신한카드 장기 카드대출 이용한도

신한카드 장기 카드대출의 경우 이용한도는 최대 5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장기카드대출 이자율 금리

이자율은 개인 신용도에 따라 달라지게 되며 현재 기준 5.3%에서 19.9%까지 입니다. 연체이자율은 “약정금리+최대 3%, 법정 최고금리(연 20%) 이내"에서 적용됩니다.

 

 

홈페이지

 

 

신한카드 장기 카드대출 이용기간

신한카드 장기 카드대출 상품은 장기카드대출 상품으로 최장 36개월까지 이용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신한카드 카드론 장기카드대출 상환

장기 카드대출의 원리금은 거치 후 원리금균등상환, 원리금균등상환, 만기일시상환, 마이너스 상환 방식 중 계약 체결 시 선택한 방법으로 상환합니다.

장기카드대출의 대출이자는 매월 약정한 결제일을 기준으로 부과되며 마이너스상환 방식은 매월 첫째 주 마지막 영업일의 다음 날(이자 결산일)에 부과됩니다. 중도상환 수수료 및 취급수수료는 없습니다.

 

신청방법

공식 신한카드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대출신청을 하실 수도 있으며 콜센터를 통해서 장/단기 대출 상담을 받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콜센터는 1588-0303이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청 바로가기

 

 

 

이상으로 신한카드 장기 카드대출 이용금리, 신청방법, 대출기간 등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기존 신한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카드사를 통한 대출상품도 같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

신한카드 비밀번호 오류 쉽게해결하는 방법

 

신한카드 비밀번호 오류 쉽게해결하는 방법

 요즘에는 전염병 사태로 인해서 컴퓨터를 통해서 쇼핑을 더 많이 하게 되어지는것같네요. 경우라면 따라 결제를 하게될 때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해봐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없는 경우도 있

ralf79.tistory.com

문경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2022년 지급시기 신청방법

 

문경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2022년 지급시기 신청방법

경북 문경시에서는 감염병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하였습니다. 문경시의 소상공인 분들은 최대 150만 원을 지급받게 되는

ralf79.tistory.com

중장년 일자리 지원센터 안내 및 구인구직 보기

 

중장년 일자리 지원센터 안내 및 구인구직 보기

 경기침체가 장기화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조기 은퇴하는 중년층도 더욱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는 주된 일자리에서 퇴직 또는 퇴직예정인 40대 이상의 중장년층에게 생애설계 및 재

ralf79.tistory.com

계룡형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지급시기

 

계룡형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지급시기

충남 계룡시에서는 긴급재난 지원금 지급을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감염병의 장기화 사태로 인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으로 최대 200만 원을 지급하기로 하였습니다. 이

ralf79.tistory.com

카톡 pc버전 설치하기

 

카톡 pc버전 설치하기

 오신걸 환영해요. 오늘 이 시간에는 메신저 프로그램 하나 소개해둘게요. 요즘에는 pc용 메신저 어떤걸 대부분 쓰고 계신 가요? 아마 카카오톡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바로 카톡 pc

weeklyissu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