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sc 제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메뉴

2022. 6. 8.

안녕하세요. 오늘은 sc제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방법에 대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c 제일은행은 1929년에 조선저축은행으로 출발한 제일은행이 2005년에 스탠다드차타드은행에 인수되어 생긴 은행입니다. 검색을 할 때 sc 제일은행 또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이라고 검색하면 됩니다.

 

sc 제일은행 고객센터

 

 

 

sc제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화번호 운영시간
sc 제일은행 전화번호 1588-1599 평일 09:00~18:00
프리미엄고객상담센터 1577-1599 평일 09:00~18:00
어르신고객전용상담전화 02-2146-6688 평일 09:00~18:00
해외이용전화 +82-2-730-5442 평일 09:00~18:00

sc 제일은행 고객센터

sc 제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599번 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9시까지 입니다. 은행 휴무일은 제외이고 보이스피싱 및 분실신고는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 홈페이지 고객센터 바로가기 달아드리겠습니다.

 

 

sc제일은행고객센터

 

상담원 담당업무별 코드 안내

 

sc 제일은행 고객센터

 

서비스코드를 살펴보겠습니다. 보이스피싱과 분실신고는 1번, 담보대출은 2번, 신용대출은 3번, 장기카드대출 및 카드문의는 4번, 예금 펀드 보험은 5번, 모바일 인터넷뱅킹은 6번, 외환은 7번, 중소기업고객은 8번 어르신 고객은 9번을 눌러주세요.

 

다양한 상담 메뉴

 

sc 제일은행 고객센터

 

문의사항이 있다면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문의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이메일 상담, 채팅 상담, 바로 상담, FAQ, 금리인하요구권 상담을 통해 문의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문의사항이 있다면 여러가지 상담 메뉴를 통해 상담을 받아볼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sc제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나에게 맞는 상담메뉴를 통해 상담을 받아보세요.

 

 

sc제일은행 고객센터

 

 

 

관련기사

LG정수기 고객센터 전용 상담센터 안내

 

LG정수기 고객센터 전용 상담센터 안내

최근에 정수기 사용하시는 분들 상당히 많으시죠. 정수기를 직접 구매하여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lg전자 정수기 렌탈 서비스로 케어를 받으시면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이런 경우 LG 정수기 고객..

더보기...

현대백화점카드 고객센터 상담센터 안내

 

현대백화점카드 고객센터 상담센터 안내

백화점마다 고유 전용 카드들이 있습니다. 현대백화점에서는 현대백화점 전용 카드가 있습니다. 또한 전용 카드 고객센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카드를 이용하다가 발생하는 문제는 현대백화점 카드 고..

더보기...

DB생명 고객센터 동부생명 상담원 전화 안내

 

DB생명 고객센터 동부생명 상담원 전화 안내

동부생명 DB생명 고객센터에 문의 하셔야 하는 경우 안내해드리는 내용 참고하셔서 문의하실수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콜센터와 온라인창구 이용방법, 이메일 문의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합니다. 고객센터의 운영시..

더보기...

대구 도시가스 고객센터 직통번호 안내

 

대구 도시가스 고객센터 직통번호 안내

최근에는 대부분 도시가스를 이용하시죠. 지역마다 도시가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업체가 다릅니다. 대구 지역에서즌 대성에너지에서 서비스 공급을 하고있습니다. 특히 새로 전입하거나 전출할때 도시가스 정산을..

더보기...

예스코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 바로가기

 

예스코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식회사 예스코는 서울 및 경기도 지역의 가스를 공급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주요 지역은 서울 중구, 중랑구, 동대문구, 성동구, 광진구, 종로구, 용산구, 서대문구, 양천구, 성북구 및 경기도 고양, 파주, 김포..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