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농협 사업자대출 조건, 금리, 서류 알아보기

2022. 6. 9.

안녕하세요. 각 은행권에서는 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대출상품들이 나와 있습니다. 오늘은 NH e사장님신용대출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상품은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을 통해 대출신청부터 실행까지 가능한 개인사업자 전용 비대면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농협 사업자대출

 

간단히 설명하면 개인사업자를 위한 5천만원 한도로 최저 연3.18%의 금리, 5년이내 방문없이 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바쁜 사장님들은 오늘의 내용 한 번 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농협사업자대출

 

 

 

 

대출대상

 

사업기간이 12개월 이상 경과한 개인사업자로 다음 조건에 모두 해당이 되는지 확인합니다.

농협 사업자대출

 

대출기간 및 대출한도

 

  • 대출기간 : 만기일시상환으로 1년(기한연장가능), 원금균등할부상환으로 5년입니다.

- 만기일시상환은 대출기간 동안 이자만 매월 납부하고 만기에 대출금을 모두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월금균등할부상환은 대출 원금을 대출 개월수만큼 균등하게 분할하고 이자를 더하여 매월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 대출한도 : 최대 5천만원 이내입니다.

 

필요서류

 

  • 국세청 홈택스 및 정부24에 회원가입, 등록된 개인 인증서로 사업자등록증명, 소득금액증명, 매출확인서류(부가세과세표준증명 or 부가세면세사업자수입금액증명), 납세 증명서, 지방세납세증명 등

 

대출금리 및 우대금리

 

농협 사업자대출

  • 일반자금대출, 대출금액 5천만원, 신용등급 1등급, 대출기간 1년, 만기일시상환방식 기준으로 당행 기준금리는 금리변동주기, 대출만기별로 매일 변동, nh bank금융상품몰의 대출금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우대금리는 최고 0.90%p 우대가 적용됩니다. 아래 우대금리가 적용되는 내용에 해당되는지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신용카드이용(3개월) 300만원 이상(0.10%p)
 외국환(3개월) 5천불 이상(0.10%p)
 자동이체처리(매월) 5건 이상(0.10%p)
 단기변동금리(6개월이하)(0.09%p)
 당행 여신장기거래 고객(3년이내 거래)(0.09%p)
 상위신용등급(1~3등급)우대(0.19%p)
 상위신용등급(4등급) 우대(0.09%p)
 하나로가족 또는 기업골드 이상(0.09%p)
 카드매출대금입금 카드사수 3개이상(0.19%p)
 카드매출대금입금 카드사수 5개이상(0.29%p)

 

중도상환

 

  • 중도상환해약금 = [중도산환원금 x 적용요율 x (잔여기간 ÷ 대출기간)]

농협 사업자대출

대출의 상환기일이 도래하기 전에 대출금을 상환할 경우에 부담하는 금액으로 대출취급일로부터 3년까지 적용됩니다.

 

이 대출 상품의 상담 및 심사는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4시까지 가능합니다. 평일 4시 이후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신청한 대출은 다음 영업일에 상담과 심사를 진행합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 1661-3000번으로 확인해보세요. 아래 농협은행 홈페이지에서도 기본약관 및 상품설명서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농협사업자대출

 

 

 

관련기사

농협 자동차 대출 NH오토론 빠른신청

 

농협 자동차 대출 NH오토론 빠른신청

차량을 구입을 하실 때 이용하실 수가 있는 은행 자동차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농협, 기업은행, 신한은행, 카카오 뱅크 자동차 대출 등 다양한 은행에서 자동차 대출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데..

더보기...

2022년 농협 무료운세 아직안보신분 보세요

 

2022년 농협 무료운세 아직안보신분 보세요

2022년도 새해가 밝아온지가 제법 되었는데요. 아직 운세 안 보신 분들 많으실 거예요. 오늘은 무료로 이용해보실 수가 있는 2022년 농협 무료운세 서비스 사용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려 합니다. 무료지만 유..

더보기...

농협 토정비결 무료로보기

 

농협 토정비결 무료로보기

다가오는 새해에는 나의 운세, 토정비결이 어떨지 정말 궁금한데요.이런 분들을 위해서 준비를 해보았네요. 공짜로 토정비결을 보실 수 있는 홈페이지를 안내해두도록 하겠습니다. 무료로 운세를 한번 보시기 바..

더보기...

농협인터넷뱅킹 운세 보는방법

 

농협인터넷뱅킹 운세 보는방법

안녕하세요 이제 벌써 2017년이 되어진지도 2달이 다되어가죠. 오늘은 그래서 준비를 해보았어요. 아직 농협인터넷뱅킹 운세를 보지 못하신분들을 위해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안내에..

더보기...

국민은행 신차 대출 인터넷 신청

 

국민은행 신차 대출 인터넷 신청

이 시간에는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국민은행 신차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신차 가격이 굉장히 비싸기 때문에 일시불로 한 번에 차량을 구입하시는 분들은 별로 없으실 겁니다...

더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