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정보

영천시청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

2022. 6. 23.

경북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영천시에서 일자리를 구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요즘에는 많은 일자리사이트를 통해 일자리를 구하고 있는데요. 영천에서 일자리를 구하고 있다면 영천시청 구인구직도 함께 보시길 바랍니다.

 

영천시청 구인구직

 

검색창에 영천시청을 입력하면 바로 영천시청 홈페이지를 만날 수가 있습니다. 아래 영천시청 구인구직 바로가기를 통해서 편하게 이동하셔도 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 후 아래 경로를 통해 일자리를 만나볼 수가 있습니다.

영천시청 홈페이지 -> 분야별정보 -> 일자리 -> 영천시 취업지원센터 -> 채용정보검색

 

 

영천시청구인구직

 

 

 

영천시청 홈페이지 -> 분야별정보 -> 일자리

 

영천시청 구인구직

 

영천시청 홈페이지 메뉴를 보면 분야별정보가 보입니다.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아래에 바로 일자리라고 보일거에요. 일자리를 클릭해주세요.

 

영천시 취업지원센터 클릭하기

 

영천시청 구인구직

 

일자리를 클릭하면 보이는 화면입니다. 영천시 취업지원센터라고 보입니다. 영천시 취업지원센터를 클릭해주세요.

 

채용정보검색 클릭하기

 

영천시청 구인구직

 

영천시취업지원센터 홈페이지에 들어왔습니다. 여러가지 정보들을 볼 수가 있는데요. 영천시 취업 지원센터의 모습도 볼 수가 있습니다. 이 화면에서 채용정보검색을 눌러주세요. 또는 위에 메뉴중에 구인/구직에서 채용정보검색을 눌러도 같은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채용정보검색 아래에 보면 2022년 최저시급에 대해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2022년 최저시급은 9,160원입니다.

 

영천시청 채용정보검색

 

영천시청 구인구직

 

드디어 채용정보검색을 할 수 있는 화면이 보입니다. 바로 여기에서 일자리를 검색해볼 수가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근무지역과 고용형태등을 선택한 후에 검색을 눌러주세요. 그럼 아래에 내가 선택한 일자리가 검색이 되어 쭈욱 나오게 됩니다. 자세한 채용정보는 클릭 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사업체현황, 구인사항, 근로조건 등 자세한 내용을 볼 수가 있습니다. 관심있는 일자리가 있다면 꼭 클릭해서 상세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영천시 취업지원센터 메뉴 살펴보기

 

영천시청 구인구직

 

영천 취업지원센터 홈페이지 메뉴들을 살펴보면 구인/구직 메뉴에서 구직등록과 구인등록을 할 수가 있고, 인재정보검색을 할 수가 있습니다. 자료실을 살펴보면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와 서식자료실, 취업네트워크를 볼 수가 있는데요. 함께 살펴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영천시청 홈페이지 구인구직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영천시청 홈페이지를 둘러보면 여러가지 정보들도 만나볼 수가 있는데요. 영천시에 대한 여러가지 소식들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영천시에서 일자리를 구하고 있는 분들은 이렇게 영천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영천시와 관련된 소식들을 한 번씩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원하는 일자리를 꼭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영천시청구인구직

 

 

 

관련기사

태안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취업게시판 보기

 

태안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취업게시판 보기

경기침체로 인해서 더욱더 구직자 분들이 어려움에 처해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각 지자체에서는 지역민들의 원활한 구직활동을 할 수가 있도록 구인구직 게시판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충남 태..

자세히보기...

복지넷 구인구직 2022 최신일자리

 

복지넷 구인구직 2022 최신일자리

이번 시간에는 복지와 관련된 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이라면 유용한 복지넷 구인구직 홈페이지 바로가기와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워크넷 구인구직와 함께 많이 이용되는 사이트로 복지넷 홈페이지..

자세히보기...

중장년 일자리 지원센터 안내 및 구인구직 보기

 

중장년 일자리 지원센터 안내 및 구인구직 보기

경기침체가 장기화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조기 은퇴하는 중년층도 더욱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는 주된 일자리에서 퇴직 또는 퇴직예정인 40대 이상의 중장년층에게 생애설계 및 재취업 및 창업, 사회참..

자세히보기...

순광교차로 구인구직 2022년 일자리 보기

 

순광교차로 구인구직 2022년 일자리 보기

최근에 일자리 구하는 게 상당히 어려워진 것 같습니다. 감염병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서 소상공인 분들이 많은 어려움에 처해있다 보니 일자리 역시 많이 줄어들고 있는 상태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순천, 광양 교..

자세히보기...

창원교차로구인구직 일자리 보기

 

창원교차로구인구직 일자리 보기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교차로 신문을 컴퓨터로 보는 방법으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서비스를 창원교차로구인구직 취업 정보로 살펴볼 텐데요. 요즘은 인터넷으로도 편하게 볼 수 있기 때문..

자세히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