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LG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찾기

2022. 7. 5.

엘지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만나볼 수가 있는데요. 가정에서도 세탁기, 냉장고, TV, 건조기, 에어컨, 식기세척기 등 정말 많은 엘지전자제품을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제품을 사용을 하고 있으니 엘지전자 고객센터를 알아두면 좋은데요. 오늘은 엘지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센터 이용방법, 그리고 엘지전자 서비스센터 찾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G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lg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7777

 

제품 및 서비스문의 1544-7777
B2B 서비스 상담 1544-8777
LG페이 1544-8552
구입제품 배송확인 (주)엘엑스판토스 1577-1185
LG전자 온라인몰 문의 1544-6351
케어솔루션 신규 가입 문의 1544-6351
케어솔루션 보유 계약 상담 1577-4090

lg전자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7777번이고,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각 서비스에 해당하는 전화번호가 각각 다르니 확인해보고 서비스에 맞는 번호로 전화를 해주세요.

 

lg전자 고객지원

 

LG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엘지전자 홈페이지 고객센터 서비스메뉴들을 보면 서비스상담, 서비스예약, 센터/매장 찾기, 고객의 소리등 여러가지 서비스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LG전자 서비스 상담

  • 챗봇상담 : 365일 24시간 지원, 제품 검색 및 추천, 제품 문제 해결, 서비스 예약, 예약확인이나 변경 또는 취소, 서비스센터 찾기 등 챗봇 상담 중 전문상담사의 도움이 필요할 떄는 <상담사>라고 입력합니다.
  • 이메일문의 : 궁금한 점이 있으면 이메일을 통해 문의가 가능합니다.
  • 전화상담예약 : 원하는 시간에 전문상담사가 적접 전화 후 상담합니다.
  • 원격상담예약 : 고객의 제품에 직접 접속 후 고장 증상에 대해 해결합니다.
  • 영상상담예약 : 고장 증상을 설명하기 어렵거나 정확한 상황 설명이 필요할 때 스마트폰 영상으로 고장 증상을 보고 빠르게 해결합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찾기

 

LG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홈 > 고객지원 > 센터/매장 찾기 > 센터찾기 엘지전자 서비스센터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지역을 검색해서 찾아볼 수도 있고 지하철역을 입력해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센터명을 알고 있다면 지역을 선택 후 센터명을 입력해서 검색하면 됩니다. 대기상태와 접수 마감 시간 주소와 lg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서비스 가능 제품까지 각 lg전자 서비스센터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볼 수가 있습니다. 홈 > 고객지원 > 센터/매장 찾기 > 베스트샵매장찾기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엘지전자제품을 사용을 하고 계실겁니다. 가정에서 엘지전자제품 하나쯤은 사용을 하고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렇게 전자제품을 사용을 하다보면 사용법이나 제품문의, 고장문제 등 여러가지 궁금한 사항들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이럴때 고객센터를 꼭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기사

LG정수기 고객센터 전용 상담센터 안내

 

LG정수기 고객센터 전용 상담센터 안내

최근에 정수기 사용하시는 분들 상당히 많으시죠. 정수기를 직접 구매하여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lg전자 정수기 렌탈 서비스로 케어를 받으시면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이런 경우 LG 정수기 고객..

자세히보기...

현대백화점카드 고객센터 상담센터 안내

 

현대백화점카드 고객센터 상담센터 안내

백화점마다 고유 전용 카드들이 있습니다. 현대백화점에서는 현대백화점 전용 카드가 있습니다. 또한 전용 카드 고객센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카드를 이용하다가 발생하는 문제는 현대백화점 카드 고..

자세히보기...

DB생명 고객센터 동부생명 상담원 전화 안내

 

DB생명 고객센터 동부생명 상담원 전화 안내

동부생명 DB생명 고객센터에 문의 하셔야 하는 경우 안내해드리는 내용 참고하셔서 문의하실수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콜센터와 온라인창구 이용방법, 이메일 문의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합니다. 고객센터의 운영시..

자세히보기...

대구 도시가스 고객센터 직통번호 안내

 

대구 도시가스 고객센터 직통번호 안내

최근에는 대부분 도시가스를 이용하시죠. 지역마다 도시가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업체가 다릅니다. 대구 지역에서즌 대성에너지에서 서비스 공급을 하고있습니다. 특히 새로 전입하거나 전출할때 도시가스 정산을..

자세히보기...

예스코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 바로가기

 

예스코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식회사 예스코는 서울 및 경기도 지역의 가스를 공급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주요 지역은 서울 중구, 중랑구, 동대문구, 성동구, 광진구, 종로구, 용산구, 서대문구, 양천구, 성북구 및 경기도 고양, 파주, 김포..

자세히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