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멜론 고객센터 번호 이용권 구매

2022. 7. 5.

멜론은 국내 최다 4,000만곡을 보유하고 있는 넘버원 뮤직플랫폼입니다. 최신곡을 들을때 너무 좋죠. 음악추천까지 해줘서 듣고 있다 보면 좋은곡들을 많이 들어볼 수가 있습니다. 멜론차트 탑100을 보면 최신곡들을 들어볼 수가 있는데요. 음악들을때 정말 너무 좋은 멜론입니다.

 

멜론 고객센터

 

 

 

 

 

멜론 고객센터 전화번호

 

멜론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7727 평일 09:00~18:00

멜론 고객센터 번호는 1566-7727번 입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멜론 이용권 구매

 

멜론 고객센터

 

멜론 홈페이지에서 멜론 이용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오른쪽 위에 보면 이용권구매라고 보일거에요. 그러면 멜론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는 페이지가 열립니다. 추천이용권, 할인특가, 전체이용권, 이용권선물, 쿠폰등록, 멜론캐쉬충전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필요한 분들은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이동해보세요.

 

 

멜론이용권구매

 

 

멜론 고객센터 서비스

 

멜론 고객센터

멜론 고객지원센터에서는 멜론 이용권 안내와 회원 정보 관리 그리고 서비스 이용 안내에 대해 나와 있습니다. 여러가지 서비스 게시판이 있으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멜론고객센터

 

멜론 자주하는 질문

 

 

멜론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의 내용들만 잘 살펴봐도 어느정도 궁금했던 것들이 풀리기도 하는데요. 서비스문의/오류, 결제/해지/환불, 이벤트, 이용권 사용문의, 회원정보, 기타와 같이 유형별로 내용을 검색해서 볼 수가 있습니다. 멜론 서비스 이용하시다가 궁금한점이 있다면 자주하는질문 게시판도 한 번 살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음악이 생각날 때가 많이 있는데 최신곡이나 장르에 맞게 음악을 선택해서 들을 수 있는 멜론에서 음악을 들어보세요. 멜론을 이용하시면서 문의사항이 있다면 오늘 알려드린 정보를 보고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