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정보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최신일자리 바로가기

2022. 7. 6.

부산 대표 관광지로 해운대가 손에 꼽히죠. 밤에는 마린시티의 야경이 더해져 더 화려한 해변이 되기도 합니다. 오늘은 부산 일자리를 구하는 분들을 위해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 바로가기

 

부산 벼룩시장 홈페이지로 먼저 들어가야 합니다. 검색창에 벼룩시장 또는 부산벼룩시장이라고 검색해주세요. 편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바로가기도 달아드리겠습니다.

 

 

부산 구인구직

 

부산벼룩시장 홈페이지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벼룩시장 홈페이지 화면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자리 정보를 보기 위해서는 위 메뉴에서 《일자리 정보》를 클릭하거나 《일자리 빠르게 찾기》에서 지역과 업직종 선택을 한 후 일자리 검색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리고 종이신문으로 보는게 편한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부산 벼룩시장을 종이신문그대로 볼 수가 있습니다. 오른쪽 위에 《신문지역판》이라고 있습니다. 클릭하면 부산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 볼 수가 있습니다.

 

부산벼룩시장 일자리정보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화면입니다. 희망 근무지와 희망 업직종을 선택 후 검색하기를 눌러주면 됩니다. 그럼 아래에 부산 벼룩시장 채용정보들이 나올거에요. 관심이 있는 일자리를 발견했다면 클릭해서 상세모집내용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부산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부산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입니다. 종이신문과 똑같이 볼 수가 있는데요. 날짜별로 선택해서 볼 수가 있습니다. 보고 싶은 신문의 날짜를 클릭해서 보면 됩니다.

 

 

신문그대로보기

 

22년 최저시급 9,160원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를 알아볼 때 급여만큼 중요한게 없죠. 급여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최저임금은 9160원입니다. 일 8시간 기준으로 일급은 73,280원이고 주 40시간, 유급주휴 8시간 포함 월급은 1,914,440원 입니다.

 

부산 교차로, 부산 알바천국, 잡코리아 부산, 부산 사람인 등.. 부산 일자리 구하는 사이트들이 정말 많이 있는데요. 오늘 함께 알아본 부산 벼룩시장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