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기어때 고객센터 전화번호 일대일문의하기

2022. 7. 5.

여기어때는 국내 숙박, 레저, 공간대여, 국내/해외 항공권, 맛집 등 여행에 필요한 전 과정을 한 번에 준비할 수가 있는 여행 플랫폼입니다. 광고에서도 많이 만나볼 수가 있는데요. 모바일 서비스에 익숙한 젊은층을 중심으로 사용이 급증해지면서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졌습니다. 이제는 모든 연령대가 사용하고 있는 보편적인 슈퍼앱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여기어때 고객센터

 

 

 

여기어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여기어때 고객센터 전화번호 1670-6250 오전9시 ~ 새벽3시

 

여기어때 자주묻는질문 TOP7

 

여기어때 고객센터

 

여기어때 홈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의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위의 top7 첫번째 질문. 예약을 취소하고 싶어요 질문에 대한 답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약취소는 앱/웹 > 내정보 > 예약/구매내역에서 가능합니다. 예약/결제 진행 당시에 안내된 취소/환불 규정에 따라 처리되고 취소수수료가 발생할 경우에는 취소수수료를 차감한 금액으로 환불 처리가 됩니다. 일부 숙소에 한해서 취소가 가능한 시점이나 앱/앱에서 취소가 불가할 수가 있으니 이 경우는 고객행복센터로 요청해주세요.

 

 

자주묻는질문

 

여기어때 1:1 문의하기

 

여기어때 고객센터

 

1:1문의도 남길 수가 있는데요. 이용 중 불편한 점이 있다면 이곳에 문의를 하면 됩니다. 카테고리유형, 문의유형, 휴대폰번호, 이메일, 문의내용을 남기고 작성완료 버튼을 눌러주세요.

 

 

1:1문의

 

전국에 있는 호텔부터 펜션, 모텔, 워터파크, 놀이공원, 아쿠아리움까지 예약을 할 수 있는 여기어때!! 요즘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용자가 많은만큼 고객센터를 찾는분들도 많이 계실겁니다. 여기어때 홈페이지에서 자주묻는질문이나 일대일문의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여기어때 고객센터 1670-6250으로 전화를 하면 됩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