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세븐일레븐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기

2022. 7. 9.

GS25, CU, 미니스톱,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등 많은 편의점들이 있는데요. 이 중에서 오늘은 세븐일레븐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븐일레븐은 세계 최초의 편의점 브랜드인데요. 국내 유통은 롯데그룹의 계열사인 코리아세븐에서 맡고 있습니다. 현재는 9300여개 이상의 점포 수를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세븐일레븐 고객센터

 

 

 

세븐일레븐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세븐일레븐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0711 상담가능시간 평일9시~18시

세븐일레븐 전화번호는 1577-0711번이고,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문의사항이 있다면 상담가능시간에 전화해주세요.

 

세븐일레븐 고객의소리

 

세븐일레븐 고객센터

 

문의나 제안, 칭찬, 불만사항이 있다면 글을 남길 수가 있는데요.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글을 남기면 확인 후 답변이 오게 됩니다. 아래 바로가기링크 달아놓았습니다.

세븐일레븐 홈페이지 > ABOUT 7-ELEVEN > 고객의소리

 

세븐일레븐 매장찾기

 

세븐일레븐 고객센터

 

세븐일레븐 홈페이지 메뉴들입니다. 이벤트, 할인, 신상품등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점포찾기를 통해 세븐일레븐 매장의 위치를 알아볼 수가 있는데요. 세븐일레븐 위치가 궁금한 분들은 점포찾기에서 검색해주세요.

 

세븐일레븐 고객센터

 

세븐일레븐 홈페이지 > 점포찾기

 

문의사항이 있다면 세븐일레븐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거나 고객의소리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요즘에 보면 편의점에서도 많은 행사상품들이 있는데요. 홈페이지에서도 다양한 행사상품을 확인해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