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엘지헬로비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매장찾기

2022. 7. 12.

엘지헬로비전은 엘지계열 종합유선방송 서비스 업체로 동종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전체 유료방송 시장의 약13%를 점유중이라고 하는데요. 케이블TV 말고도 알뜰폰과 렌탈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엘지헬로비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lg헬로비전 고객센터

 

 

 

lg헬로비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기

 

lg헬로비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1855-1000
헬로전화 이용시 070-7373-1002~3
타사 전화 이용시 080-120-1012

 

 

고객센터

 

lg헬로비전 ARS안내

 

lg헬로비전 고객센터

 

엘지헬로비전 대표번호 1855-1000번으로 전화 후에 휴대폰에서 번호를 클릭하면 메뉴별 상세 안내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서비스번호를 눌러주세요. 0번을 누르면 상담원 연결이 됩니다.

 

lg헬로비전 보이는 ARS

 

lg헬로비전 고객센터

 

보이는 ARS 서비스도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보이는 ARS는 화면을 보고 들으면서 쉽고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중 상담사연결 버튼을 선택하면 상담사와 연결이 됩니다.

  • 안드로이드 : 1855-1000번으로 연결 후에 화면에서 보이는 ARS를 선택하면 됩니다.
  • 아이폰 : 1855-1000번으로 연결 후에 화면 상단에서 알림창을 터치하면 됩니다.

보이는 ARS가 실행이 되지 않는다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보이는 ARS를 검색해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lg헬로비전 고객지원

 

lg헬로비전 고객센터

 

 

lg헬로비전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는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주 찾는 질문에서 궁금한 점에 대한 질문과 답을 볼 수도 있고, 1:1상담문의를 할 수도 있습니다. 1:1상담문의는 로그인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AS신청, 설치장소 변경 신청, 가까운매장 찾기 등 다양한 서비스가 있으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lg헬로비전 매장찾기

 

lg헬로비전 고객센터

 

lg헬로비전 방송/인터넷 상품, 렌탈, LGU+ 모바일 가입과 CS업무 처리가 가능한 매장을 찾아볼 수가 있으니 lg헬로비전 매장찾기에서 찾아보세요. 엘지헬로비전홈페이지 > 고객지원 > 서비스이용안내 > 가까운매장찾기

 

엘지 헬로비전 고객센터 이용방법과 전화번호, 그리고 매장찾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엘지헬로비전 서비스를 이용중이신 분들은 고객센터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해보시길 바랍니다.

lg헬로비전 대표번호 : 1855-10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