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홈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시간, 휴무일 안내

2022. 7. 20.

대형할인마트에는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등이 있습니다. 집근처에 대형마트가 있으면 너무너무 편하고 좋은데요. 할인하는 날이면 마트에 정말 사람들이 많이 있죠. 마트를 이용하다 보면 문의해야 하는 일이 생기게 되는데요. 이럴땐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됩니다. 오늘은 홈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플러스 고객센터

 

 

 

홈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시간, 휴무일

 

홈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3355 09:00~22:00 (명절당일 휴무)

 

고객센터

 

홈플러스 휴무일도 잘 살펴보고 방문을 해야 합니다. 휴무일인데 방문하면 정말 난감하죠. 미리 확인해보고 방문하시길 바래요. 아래 바로가기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홈플러스 휴무일

 

홈플러스 고객센터 FAQ

 

홈플러스 고객센터

 

홈플러스 고객센터 자주찾는질문 게시판을 보면 궁금한점에 대해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회원, 주문/결제/배송, 취소/교환/반품, 쿠폰/포인트, 상품, 기타에 대한 질문과 답을 볼 수가 있습니다.

 

홈플러스 고객센터 서비스

 

홈플러스 고객센터

 

홈플러스 고객센터 서비스를 살펴보면 상담톡, 오프라인문의, 1:1문의하기를 볼 수가 있습니다. 홈플러스에 대한 문의나 불편 사항, 서비스 아이디어 등 다양한 의견을 말할 수가 있는데요. 서비스이용은 로그인 후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는 대형마트 홈플러스 입니다. 이용고객이 많은 만큼 고객센터의 역할 또한 중요하겠죠. 오늘 알려드린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해 보시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홈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3355번 입니다. 홈플러스 고객센터 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10시까지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