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전화번호, 예약

2022. 8. 5.

현대자동차를 타고 계신분들이라면 필요한 정보일 것 같습니다. 오늘은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해 볼 수가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현대자동차 서비스 예약 안내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을 상담원을 통해 가까운 지역의 하이테크센터나 블루핸즈를 검색 후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승용 080-600-6000 (ARS 2번 정비예약 > 1번 접수/변경/취소)

상용 090-200-6000 (ARS 2번 정비예약 > 상담사연결)

 

서비스예약절차

전화연결 > 상담원접수 > 예약배정 > 사전 고객통화 > 차량수리 > 예약 변경/취소

 

최소 3일전 사전 예약만 가능합니다. 이용시간은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입니다.

 

온라인예약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예약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하이테크센터 : 차량번호인식 시스템을 통해서 예약 여부 및 방문 목적을 확인 후 접수와 상담을 진행합니다.

블루핸즈 : 현대자동차의 공식 서비스 협력사로 1300여개의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가까운곳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을 검색해볼 수가 있습니다. 업체명과 주소, 전화번호, 특화서비스의 내용들을 볼 수가 있는데요. 업체명을 클릭하면 자세한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온라인예약으로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차량관리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예약하기는 로그인 후에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가장 가까운 곳의 하이테크센터나 블루핸즈로 전화상담을 통해 정비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예약은 080-600-6000번이고 운영시간은 오전8시30분부터 오후5시30분까지입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