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하이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매장찾기

2022. 8. 11.

하이마트는 롯데그룹 계열의 가전제품판매 회사입니다. 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컴퓨터, 에어컨, 선풍기 등 여러 제품들의 가격을 볼 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정보들도 볼 수가 있으니 홈페이지도 이용해보세요. 그럼 하이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다양한서비스, 매장찾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마트 고객센터

 

 

 

하이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은?

 

  전화번호 운영시간
하이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0070 평일 오전9시~오후6시
(명절당일휴무)
하이마트 홈케어/이전설치 문의 (AS신청) 1588-9030 평일 오전9시~오후6시
(일,공휴일휴무)

 

고객센터

 

하이마트 고객센터 ARS안내

 

하이마트 고객센터

 

하이마트 홈페이지에서 하이마트 고객센터 ARS 번호를 확인해보세요. 1번은 매장 문의, 2번은 온라인 쇼핑몰 문의입니다. 0번을 누르면 상담원 연결이 됩니다.

 

하이마트 고객센터 서비스안내

 

하이마트 고객센터

 

하이마트 고객센터 서비스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 판매 서비스와 오프라인 매장 문의를 할 수가 있습니다. 온라인쇼핑1:1문의, 오프라인매장1:1문의, 하트톡을 이용해보세요. 하이마트 홈케어와 이전설치에 대해서도 문의를 할 수가 있습니다. 1:1문의, 하트톡을 이용해보세요. 궁금한내용에 대해서 자주묻는질문 게시판을 살펴보는것도 도움이 되는데요. 자주묻는질문TOP10의 내용도 볼 수가 있습니다.

 

하이마트 매장찾기

 

하이마트 고객센터

 

전국에 있는 하이마트 매장을 검색해볼 수 있답니다. 매장명이나 지역으로 검색을 해보세요. 검색결과가 나오면 주소와 지도 매장전화번호를 확인해 볼 수가 있습니다.

 

하이마트매장

 

하이마트 콜센터는 1588-0070번입니다. 배송과 상품, 교환, 환불 등에 대해 문의를 할 수 있으니 필요한 분들은 고객센터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기사

다이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매장찾기

 

다이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매장찾기

생활용품을 구매할 때 다이소 매장에 방문하게 됩니다.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정말 많이 있는데요. 다이소 매장에 가면 저렴한 가격에 물건을 이것 저것 담게 됩니다. 몇번을 방문해도 계속해서 살게 왜케 많이 나..

자세히 보기...

롯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분실물센터안내

 

롯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분실물센터안내

오늘은 롯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방법, 그리고 분실물센터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월드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확인해볼 수가 있는데요. 롯데월드의 즐길거리, 요금과 우대혜..

자세히 보기...

롯데렌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국지점찾기

 

롯데렌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국지점찾기

롯데렌터카는 국내와 아시아 렌터카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전국에 220개의 지점 및 영업소를 운영하고 있고 운영차량이 21만대를 돌파하였습니다. 많은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롯데렌터카 고객센터 전화번..

자세히 보기...

파리바게뜨 고객센터 전화번호, 제휴혜택보기

 

파리바게뜨 고객센터 전화번호, 제휴혜택보기

파리바게뜨에 가면 맛있는빵들이 너무 많아서 빵을 담기 바쁜데요. 특히 파리바게뜨 케이크는 정말 너무 맛있죠!! 생크림이 너무 맛있습니다.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서 파리바게뜨 빵종류를 볼 수가 있습니다. 한..

자세히 보기...

SBI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지점안내

 

SBI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지점안내

SBI저축은행은 상호저축은행 중에서는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대표상품으로는 대출상품인 바빌론과 중금리 상품이 있었는데요. 이후에는 비대면 계좌개설 업무까지 확장한 사이다뱅크가 유명합니다. 바로 SBI저..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