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농심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접수

2022. 8. 18.

농심은 식품전문기업입니다. 신라면, 안성탕면, 짜파게티, 너구리, 백산수, 새우깡, 바나나킥 등의 라면과 스낵, 음료 제품들이 있습니다. 농심하면 신라면과 짜파게티, 새우깡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많은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농심 홈페이지에서 농심의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농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서비스를 알아보겠습니다.

 

농심 고객센터

 

 

 

농심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안내

 

  전화번호 상담시간
농심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023-5181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토요일 오전9시~오후5시
(매월 셋째 금요일은 오후5시 업무종료)

 

■ 백산수 주문/배달 전화번호 : 1800-0103

라이필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77-1573

켈로그 고객센터 전화번호 : 080-023-6411

 

농심고객센터

 

농심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농심 고객센터

 

농심에 궁금한 내용이 있으면 자주묻는질문 게시판을 살펴보면 도움이 됩니다. 다양한 질문과 질문에 대한 답이 나와있으니 살펴보세요. 검색을 통해 내가 찾고자 하는 내용만 볼 수도 있고 아래에 보면 면, 스낵, 음료, 냉동식품, 국내영업 등과 관련된 내용이 있다면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농심 고객센터 상담접수

 

농심 고객센터

 

농심에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상담접수에 문의를 하면 됩니다. 그럼 담당자가 답변을 해드립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편하게 이동할 수가 있습니다.

 

농심상담접수

 

농심 고객상담 처리 절차

 

 

농심 고객센터

 

농심의 고객상담 처리 절차를 볼 수가 있습니다. 인터넷, 전화, 팩스, 서신등의 경로를 통해 고객상담을 할 수가 있습니다.

■ 고객상담전화 : 080-023-5181

홈페이지상담 : 상담내용을 작성 후 상담접수를 하면 됩니다.

FAX·서신상담 : 02-810-8721 (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 112 (신대방동) (주)농심 고객상담팀)

 

농심에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위에 안내 되어 있는 다양한 경로를 이용해 농심 콜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농심 홈페이지 고객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기사

하이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매장찾기

 

하이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매장찾기

하이마트는 롯데그룹 계열의 가전제품판매 회사입니다. 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컴퓨터, 에어컨, 선풍기 등 여러 제품들의 가격을 볼 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정보들도 볼 수가 있으니..

자세히 보기...

다이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매장찾기

 

다이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매장찾기

생활용품을 구매할 때 다이소 매장에 방문하게 됩니다.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정말 많이 있는데요. 다이소 매장에 가면 저렴한 가격에 물건을 이것 저것 담게 됩니다. 몇번을 방문해도 계속해서 살게 왜케 많이 나..

자세히 보기...

롯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분실물센터안내

 

롯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분실물센터안내

오늘은 롯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방법, 그리고 분실물센터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월드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확인해볼 수가 있는데요. 롯데월드의 즐길거리, 요금과 우대혜..

자세히 보기...

롯데렌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국지점찾기

 

롯데렌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국지점찾기

롯데렌터카는 국내와 아시아 렌터카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전국에 220개의 지점 및 영업소를 운영하고 있고 운영차량이 21만대를 돌파하였습니다. 많은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롯데렌터카 고객센터 전화번..

자세히 보기...

파리바게뜨 고객센터 전화번호, 제휴혜택보기

 

파리바게뜨 고객센터 전화번호, 제휴혜택보기

파리바게뜨에 가면 맛있는빵들이 너무 많아서 빵을 담기 바쁜데요. 특히 파리바게뜨 케이크는 정말 너무 맛있죠!! 생크림이 너무 맛있습니다.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서 파리바게뜨 빵종류를 볼 수가 있습니다. 한..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