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lg헬로비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안내

2022. 8. 23.

lg헬로비전은 케이블TV,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 광고 등 이동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유선방송 서비스 업체입니다. 동종업계에서는 1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lg헬로비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g헬로비전 고객센터

 

 

 

lg헬로비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 lg헬로비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 1855-1000
  • lg헬로비전 인터넷/TV신규가입 : 1855-1082
  • lg헬로비전 렌탈문의가입/일반 : 1855-1020

 

lg헬로비전 ARS안내

 

lg헬로비전 고객센터

 

lg헬로비전 대표번호 ars안내 입니다. 어떤 메뉴가 있는지 내가 이용하고자 하는 서비스가 몇 번인지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상담원연결은 0번입니다.

 

lg헬로비전 보이는ARS 안내

 

lg헬로비전 고객센터

 

lg헬로비전 ars는 보이는ars와 음성ars를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보이는 ars는 화면을 보고 들으면서 편리하게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이용 중에 '상담사연결' 버튼을 선택하면 상담사와 연결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이 조금 다른데요. 위의 화면에 이용방법을 참고하세요.

 

lg헬로비전 채팅상담 안내

 

lg헬로비전 고객센터

 

lg헬로비전 고객센터 오른쪽에 보면 채팅상담이라고 보입니다. 클릭하면 채팅상담을 할 수 있는 창이 보이는데요. 전화번호도 안내가 되어 있지만 전화연결이 힘들다면 채팅상담을 이용해보세요.

 

lg헬로비전 AS신청 및 취소

 

lg헬로비전 고객센터

 

lg헬로비전 고객서비스를 보면 문의하기, 서비스이용안내, 공지및자료실, 이용자피해예방가이드, 미환급액조회등 다양한 서비스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lg헬로비전 AS 신청하고자 하는분들이 계실텐데요. lg헬로비전 홈페이지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AS신청/취소 경로를 통해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로그인 후에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lg헬로비전 고객센터 바로가기

 

lg헬로비전 고객센터

 

lg헬로비전을 이용하면서 궁금한내용이 있다면 자주찾는질문을 보면 다양한 질문과 답을 볼 수가 있습니다. lg헬로비전 방송/인터넷 상품, 렌탈, lgu+모바일 가입과 cs업무 처리가 가능한 매장을 가까운매장찾기를 이용해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래 lg헬로비전 고객센터 바로가기를 달아놓았으니 편하게 이동해 보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

 

엘지헬로비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55-1000번입니다. 엘지헬로비전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필요한 분들은 참고해보세요.

 

관련기사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 택배조회, 택배예약하기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 택배조회, 택배예약하기

택배하면 가장 인지도가 높은곳이 cj대한통운일 것 같습니다. 옥션, 11번가, g마켓 등 오픈마켓에서 주문을 하면 가장 많이 오는 택배가 바로 cj대한통운이네요. 이번에는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택배조..

자세히 보기...

농심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접수

 

농심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접수

농심은 식품전문기업입니다. 신라면, 안성탕면, 짜파게티, 너구리, 백산수, 새우깡, 바나나킥 등의 라면과 스낵, 음료 제품들이 있습니다. 농심하면 신라면과 짜파게티, 새우깡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많은분..

자세히 보기...

넷플릭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가입방법, 가격, 해지방법

 

넷플릭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가입방법, 가격, 해지방법

넷플릭스는 tv프로그램과 영화를 인터넷 연결 지원 디바이스에서 광고 없이 시청할 수가 있습니다. 장편영화, 다큐멘터리, 시리즈, 애니메이션등 많은 콘텐츠를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시청할 수가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하이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매장찾기

 

하이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매장찾기

하이마트는 롯데그룹 계열의 가전제품판매 회사입니다. 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컴퓨터, 에어컨, 선풍기 등 여러 제품들의 가격을 볼 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정보들도 볼 수가 있으니..

자세히 보기...

다이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매장찾기

 

다이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매장찾기

생활용품을 구매할 때 다이소 매장에 방문하게 됩니다.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정말 많이 있는데요. 다이소 매장에 가면 저렴한 가격에 물건을 이것 저것 담게 됩니다. 몇번을 방문해도 계속해서 살게 왜케 많이 나..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