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TV조선 편성표 보기, 온에어 바로가기

2022. 8. 24.

tv조선은 종합편성채널로 드라마, 예능, 오락, 연예, 교양, 뉴스 등 여러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보고 싶은 프로그램이 언제 하는지 알고 싶을 땐 편성표를 보면 알 수 있는데요. tv조선 편성표를 볼 수 있도록 알려드리겠습니다.

 

TV조선 편성표

 

tv조선 방송편성표를 보려면 tv조선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야합니다. 검색창에 tv조선을 입력하면 바로 홈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TV조선 홈페이지 접속하기

 

TV조선 편성표

 

tv조선 홈페이지의 모습입니다. 요즘 인기있는 미스터트롯이 보이네요. 마녀는 살아있다, 국가가 부른다, 바람의 남자들의 추천 프로그램도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뉴스, 시사, 주간 명장면 하이라트등의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tv조선 편성표를 보려면 제일 윗쪽에 제가 동그라미로 표시해두었습니다. 클릭을 해주세요.

 

TV조선 편성표 보기

 

TV조선 편성표

 

tv조선, tv조선2, tv조선3 편성표를 볼 수가 있습니다. 일일편성표, 주간편성표, 큐톤표로 볼 수가 있어요. 편성표의 프로그램을 살펴보니 국가가 부른다, 바람의 남자들, 우리 이혼했어요, 동원아 여행가자, 살맛나는 세상, 허영만의 백반기행, 마녀는 살아있다, 미스터트롯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볼 수가 있으니 보고 싶은 프로그램 날짜와 시간을 확인해보고 시청하세요.

 

편성표보기

 

TV조선 온에어 바로가기

 

TV조선 편성표

 

tv조선 온에어로 프로그램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해야 고화질시청이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이용권 구매 시에는 모든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 달아드릴테니 편하게 이동해보세요.

 

tv조선온에어

 

오늘은 tv조선 편성표와 온에어 바로가기를 안내해 보았습니다. tv조선 프로그램을 즐겨 보는 분들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어떤 방송이 하고 있는지 오늘 알려드린 방법을 통해 시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