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유마일 인코더 다운로드

2019. 7. 19.

오늘 이시간에는 유용하게 사용할수가 있는 동영상 인코딩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게요. 동영상 파일의 파일포맷을 변환할때나 동영상 사이즈를 줄이고자 할때 유용하게 사용할수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자 그럼 오늘안내해드리는 프로그램을 바로 안내를 해보도록 할게요. 이 번에 소개를 해보는 유마일 인코더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해요. 그렇기에 부담없이 사용할수가 있으신데요 자 바로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먼저 유마일 인코더의 주요 기능부터 한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다양한 기능들을 가지고있는 프로그램이에요. 무엇보다도 다양한 설정값들이 설정되어져있는 프리셋이 편리해요.

 

 

자 그럼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도록 할까요!? 네이버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아주시는게 좋겠죠. 일반 개인이 올린 자료들 보다는 이렇게 믿고 다운로드 받을만한 곳에서 받아주시는게 좋습니다.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보실분들은 여기를 눌러보세요. 바로 네이버 자료실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겁니다.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설치를 해보세요.

 

 

 

설치를 하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실거에요. 이렇게 안내에 따라서 설치를 하시기만 하면 되는데 설치 과정중에 제휴 프로그램을 설치 하는 과정이 있을수가 있어요. 그러니 그런 부분이 있다면 체크 해제를 해주시고설치를 해주셔야해요.

 

 

이제 유마일 인코더가 설치가 되어졌는데요. 가운데 보면 사용방법에 대해서도 안내가 되어져있네요. 오늘 안내해드린 내용 참고가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준비한 내용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보내시기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