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채널a 편성표 및 채널번호, 온에어 바로가기

2022. 8. 30.

채널a는 동아일보 계열의 종합편성채널입니다. 21년 연말에 방송한 월화드라마 쇼윈도 여왕의집이 방영 회차마다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고 합니다. 마지막회가 10.3%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개국10년만에 처음으로 시청률이 10%가 넘었습니다.

 

채널a 편성표

 

도시어부는 꾸준히 2~3%대의 고정 시청률을 보이며 사랑을 받고 있고, 금쪽같은 내새끼가 육아로 인한 고민이 많은 부모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만날 수 있는 채널a 편성표 보는 방법 안내를 해보겠습니다. 먼저 검색창에 채널a라고 입력하면 채널a 홈페이지를 볼 수가 있습니다.

 

 

 

채널a 홈페이지 들어가기

 

채널a 편성표

 

채널a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메뉴를 보면 채널a 뉴스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예능, 교양, 드라마등의 TV를 볼 수가 있죠. 채널a 소개와 고객센터가 있는 열린A가 보입니다. 그리고 오른쪽 위에 보면 채널a 온에어와 편성표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편성표를 먼저 클릭하겠습니다.

 

채널a 편성표 바로가기

 

채널a 편성표

 

채널a는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이 정말 많이 하죠. 도시어부,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배우는 캠핑짱, 입주쟁탈전 팬트하우스,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서민갑부... 그리고 뉴스까지 알찬 프로그램들을 많이 만나 볼 수가 있습니다.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편성표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편성표보기

 

채널a 채널번호 바로가기

 

채널a 편성표

 

채널a 홈페이지를 통해서 전국의 채널a 채널번호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위에 화면에서 통신사별 채널번호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지역별 채널번호는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채널번호보기

 

 

 

채널a 편성표

 

뉴스, 예능, 교양, 드라마, 열린A의 채널a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많은 프로그램을 채널a를 통해 즐겨 볼 수가 있습니다. 프로그램정보는 채널a 채널번호 페이지에서 볼 수가 있습니다. 위에 채널번호보기 바로가기를 통해 프로그램정보도 확인해보세요.

 

오늘은 채널a 편성표와 채널번호, 그리고 프로그램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채널a 실시간 방송이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온에어바로가기를 통해 시청해보세요.

 

온에어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