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린나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접수, 센터위치

2022. 8. 31.

린나이에서는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오븐, 빌트인, 보일러, 온수기, 시스템제품, 생활/계전가전, 업소용의 많은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린나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다양한 고객서비스, 그리고 서비스센터 위치 찾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린나이 서비스센터

 

 

 

린나이 서비스센터 찾기

 

린나이 서비스센터

 

서울, 강원, 인천, 경기, 충남, 경북, 대전, 대구, 광주 등의 전국의 서비스센터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이고,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원하는 지역의 서비스센터를 클릭하면 서비스센터 위치와 교통안내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AS센터찾기

 

린나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안내

 

린나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1544-3651

 

AS접수

 

린나이 고객서비스 안내

 

린나이 서비스센터

 

린나이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칭찬이나 불만, 제안 등의 모든 소리를 고객의소리에 접수할 수 있습니다. 가스보일러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에 대한 안내를 보일러안전주의사항에서 볼 수 있어요. 린나이 제품 관련 동영상 가이드와 많이 하는 질문을 통해 사용법과 해결방법을 자가조치방법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린나이 서비스정책 안내

 

린나이 서비스센터

 

린나이 제품에 관련된 보증기간안내, 유무상수리 산정기준, 소비자분쟁 해결기준, 서비스요금 산정기준에 대한 내용을 서비스정책안내에서 볼 수가 있습니다. 린나이 as 출장비 금액은 품종에 관계없이 18000원입니다. 단 평일 정규 업무시간 이후 방문건 및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품종에 관계없이 동일하게 22000원이 청구됩니다.

 

린나이 as가 필요한분들은 오늘의 정보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린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3651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