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directx 12 최신버전 다운로드

2019. 7. 23.

이번 시간에는 directx 12 최신버전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게요. 특히나 게임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또는 새로 설치를 하시는게 좋아요. 그래픽카드 하드웨어가 좋아도 소프트웨어가 뒷받침이 되어야하죠.

 

 

 

다이렉트x가 소프트웨어라 할수가 있는데요. 버전이 업데이트 되면서 새로운 기능들도 많이 생기고 랜더링의 퀄리티도 점점더 좋아지고있죠. 또한 사용자의 컴퓨터에는 이게 필수적으로 설치가 되어져있어야 다이렉트x를 이용한 프로그램, 게임들이 실행이 되요.

 

 

오늘은 자동으로 최신버전으로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건데요. 오늘 안내를 해볼 방법은 네이버 자료실을 이용해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는데요. directx 12 최신버전을 설치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다만, 사용자의 운영체제가 윈도우10이어야하니다. 10 이하라고 한다면 최신버전인 12는 설치 되지 않고 11까지만 설치가 되어지게 될겁니다. 여기를 누러주시게 되면 바로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로 이동을 하게 될거에요.

 

 

 

이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하셨다면 실행을 해서 설치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설치 하시는 방법은 어렵지 않으실겁니다. 다음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면 서 설치를 하시면 되는데요.

 

 

 

설치 하실때에는 제휴 프로그램이 같이 설치가 될수가 있습니다.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빙툴바가 같이 설치가 될수가 있는데요. 필요하지 않다면 체크 해제를 해주시고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설치를 할때에는 인터넷이 연결이 되어져야합니다. 그래야 제대로 설치가되어져요. 사용자의 컴퓨터에 맞게 가장 최시버전으로 자동 설치 가되어지게 되는것이거든요. 그러니까 윈도우10 이면서 인터넷이 연결이 되어있어야하는것이죠.

 

 

이렇게 directx 12 최신버전을 설치 하는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어요. 오늘 안내해드린 내용 참고하셔서 가장 최신버전으로 자동 설치를 해보세요. 그럼 오늘 준비해본 내용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