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지점, 보험금청구 안내

2022. 9. 2.

한화생명은 한국 생명보험업계 빅3인 한화생명, 삼성생명, 교보생명 중 하나로 자산총계, 매출액 기준을 종합하면 삼성생명에 이은 2위입니다. 한화생명 중심의 한화금융네트워크는 한화자산운용과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으로 모두 각 업계 대형사입니다. 오늘은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영업시간, 지점검색, 보험금청구등에 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한화생명 고객센터

 

 

 

한화생명 지점/창구 찾기

 

한화생명 고객센터

 

경기,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세종, 인천, 전남, 전북 등 전국의 한화생명 지점을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주소, 영업점명, 지하철역 중 선택해서 검색 후 한화생명 고객센터 위치를 검색해보세요.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안내

 

  •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6363
  • 불편상담 : 1800-6382

 

한화생명 고객센터 영업시간

상담시간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조회업무 24시간 / 처리업무 8시~23시

 

 

고객센터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고객센터

 

한화생명 고객센터

 

한화생명 보험을 다이렉트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가 있습니다.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이메일상담이 가능하니 이용해보세요.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6385번입니다.

 

한화생명 보험금 청구절차, 방법

 

한화생명 고객센터

 

한화생명 보험금을 신청 및 조회하고 청구절차/방법 ( 홈 전체메뉴 > 마이페이지 > 사고보험금 신청/조회 > 청구절차/방법) 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서류가 필요할 수도 있으니 한화생명 콜센터 1588-6363으로 확인해주세요. 한화생명 보험금 청구서류 ( 홈 전체메뉴> 소비자포털 > 구비서류안내)를 공통서류, 사망, 장해, 진단(치료), 수술, 입원(실손), 통원(실손)에 맞게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한화생명 보험금 청구방법

 

한화생명 고객센터

 

한화생명 보험금 청구방법에는 고객방문청구, FP를 통한 대리청구, 등기우편청구, 콜센터를 통한 팩스청구, 인터넷 청구, 모바일 청구, 1:1고객센터를 통한 청구가 있으니 편한 청구방법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한화생명 보험금 청구시 유의사항

 

한화생명 고객센터

 

보험료 청구금액 300만원 이하는 사본으로도 청구가 가능합니다. 사고보험금 신청할때 팩스는 100만원 이하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은 300만원 이하건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보험금 청구시 분실방지를 위해 등기우편으로 발송해주세요. 그 외에 한화생명 보험금 청구시에 위에 나와있는 유의사항을 참고하세요.

 

한화생명 콜센터는 1588-6363번 입니다. 한화생명 고객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9시~오후6시에요. 그럼 오늘 안내해드린 한화생명 고객서비스를 편하게 이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