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jtbc 편성표, 채널번호 확인하기

2022. 9. 20.

jtbc는 종합편성채널입니다. 다채로운 즐거움을 슬로건으로 보도, 드라마, 예능, 교양, 시사 프로그램들을 편성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jtbc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검색창에 jtbc라고 입력하면 바로 아래 jtbc홈페이지가 보입니다. 홈페이지로 들어가겠습니다.

 

jtbc 편성표

 

 

 

jtbc 홈페이지 들어가기

 

jtbc 편성표

 

jtbc홈페이지 오른쪽 위에 보면 편성표가 보입니다. 편성표에 마우스를 올리면 jtbc, jtbc2, jtbc golf&sports, jtbc4, jtbc golf의 편성표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jtbc편성표를 확인하려면 jtbc를 클릭해주세요.

 

jtbc 편성표 확인하기

 

jtbc 편성표

 

이렇게 jtbc편성표를 월요일~일요일까지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뭉쳐야찬다2, 두번째세계, 차이나는 K-클라스 스페셜, TV정보쇼 알짜왕, 인앱, 지킬박사와 가이드 스페셜, 부부의발견 배우자, 톡파원25시, 히든싱어7, 최강야규, 썰전 라이브, 아는형님 스페셜,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스타탄생, 모범형사2 스페셜, 뉴스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습니다.

 

 

편성표

 

 

jtbc 채널번호 확인하기

 

jtbc 편성표

 

jtbc 채널번호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카이라이프는 4번, kt olleh tv는 15번, btv는 15번, lg u+는 15번 입니다. 지역별 채널번호 확인이 필요한분들은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채널번호안내

 

 

홈페이지를 통해 jtbc2, jtbc골프, jtbc4, jtbc 골프앤스포츠 편성표와 채널번호도 함께 살펴볼 수 있습니다. jtbc채널이 궁금하다면 오늘의 정보를 통해 프로그램 편성표와 채널번호 확인해보세요.

 

관련기사

투니버스 편성표 채널번호 확인하기

 

투니버스 편성표 채널번호 확인하기

투니버스는 어린이 방송 전문 채널입니다. 투니버스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 정보와 편성표, 채널번호를 볼 수가 있습니다. 검색창에 투니버스라고 입력하면 홈페이지가 바로 보일거에요. 목차 투니버스 홈페이지..

자세히 보기...

jtbc2 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jtbc2 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보고싶은 예능을 JTBC2 채널에서 많이 만나볼 수가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JTBC2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jtbc2 프로그램 소개 jtbc2 편성표 바로가기 jtbc2 채널번호 바로가기 jtbc..

자세히 보기...

SBS funE 편성표, 채널번호 안내

 

SBS funE 편성표, 채널번호 안내

sbs계열의 예능전문채널 sbs fune채널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채널을 돌리다보면 예능 프로그램들을 많이 볼 수가 있는데요. sbs fune 채널에서도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을 많이 만나 볼..

자세히 보기...

mbn 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mbn 편성표 채널번호 보기

MBN은 드라마, 예능, 교양, 보도, 뉴스를 다루는 종합편성채널입니다. 이번시간에는 mbn 편성표와 채널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mbn 홈페이지 들어가기 mbn 편성표 보기 mbn 채널번호 보기 mbn..

자세히 보기...

mbc편성표, 라디오편성표, 온에어 바로가기

 

mbc편성표, 라디오편성표, 온에어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mbc편성표와 라디오편성표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MBC, 표준FM, FM4U, MBC 에브리원, MBC 드라마, MBC 엠, MBC 온의 편성표를 mbc 편성표를 보면서 같이 볼 수 있습니다. 목차 mbc 편성표 바로..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