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KDB생명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험금청구, 지점안내

2022. 9.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KDB생명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지점과 금융프라자 안내, 보험금 청구 방법과 서류안내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db생명보험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KDB생명보험 고객센터

 

 

 

KDB생명보험 고객창구별 이용안내

 

KDB생명보험 고객센터

 

  • 콜센터 : kdb생명보험 콜센터 (1588-4040)을 이용합니다.
  • 인터넷창구 :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 모바일창구 App : 아이폰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에서 kdb생명 모바일창구를 다운로드 합니다.
  • 모바일창구 Wbb : 앱 설치 없이 스마트폰에서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 후 로그인하여 이용합니다.
  • 방문 : kdb생명보험 지점과 금융프라자에 방문합니다. 창구마다 이용업무가 다르니 꼭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자세한내용은 고객창구별 이용안내를 참고하세요.

 

KDB생명보험 보험금 청구 및 지급절차

 

KDB생명보험 고객센터

 

케이디비생명보험 보험금청구는 고객내방접수, 인터넷창구접수, 모바일창구접수, 콜센터접수가 가능합니다. 보험금 지급금액 합산 500만원 이하건에 한해 모바일과 팩스접수가 가능합니다. 위에 청구 및 지급절차를 확인해보세요.

 

  • 인터넷, 콜센터 접수 청구서류 보내는곳 : (61925) 광주광역시 서구 천변좌로 268 KDB생명빌딩(양동) 15층 KDB생명 콜센터 우편청구 담당자
  • 콜센터 팩스번호 : 02-2669-7930

 

KDB생명보험 지점/금융프라자 찾기

 

KDB생명보험 고객센터

 

kdb생명보험 지점과 금융프라자안내입니다. kdb생명보험 지점과 금융프라자 주소와 전화번호, 지급업무를 확인해보세요. 영업시간은 평일 09:00~15:30까지입니다. 점심시간 12:00~13:30분에 방문시에는 사전에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KDB생명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화번호 상담시간
KDB 생명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4040 (해외 +82-2-6913-8190) 평일 09:00~18:00

 

  • 변액전문 상담사 연결서비스 : 콜센터 > 5번 > 1번 변액계약 문의 및 계약내용 조회, 2번 변액계약 전문 상담
  • 65세이상대상 상담사 연결서비스 : 콜센터 이용시 65세이상 고령자를 자동으로 확인 후 전문 실버상담사 연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장애인전용 상담 서비스 제공 : 콜센터 > 6번

 

ARS 이용안내

1번 보험계약 대출상담

2번 보험업무 관련상담

3번 계약해지 및 보험금신청

4번 수술/입원/실손 사고보험금 신청

5번 변액/방카슈랑스 상담

6번 장애인 전용상담창구

0번 상담사연결

 

 

👉고객센터

 

 

KDB생명보험 보험금청구서류

 

KDB생명보험 고객센터

 

일반보험금 청구/수비서류사고보험금 구비서류의 케이디비생명 보험금청구서류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사고보험금 구비서류는 공통, 사망·진단, 장해, 입원·통원·태아보험, 골절·수술·치료, 실손의료, 치아보장 각각의 구비서류와 발급처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일반보험금 : 보험계약 유지 중에 발생하는 분할보험금, 중도인출금, 배당금, 연금, 해지환급금, 만기보험금 등을 말하는 것으로 분할보험금, 중도인출금, 배당금, 해지환급금, 연금신청의 청구권은 계약자이고, 연금지급과 만기보험금은 만기시에 수익자에게 있습니다.

 

관련기사

프리드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프리드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오늘은 프리드라이프 상조 고객센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프리드라이프 상조는 차별화된 장례 토탈 케어 시스템을 기반으로 사전상담부터 장례 후 유족 케어 서비스, 디지털 추모관, 모바일 부고 알림서..

자세히 보기...

티웨이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보기

 

티웨이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보기

티웨이항공은 2010년 8월에 출범해 국내선과 일본, 중국, 동남아 등 국제선에 취항중인 저비용항공사입니다. 김포, 대구, 광주, 부산에서 제주로 가는 노선과 김포, 부산, 양양 노선 등 8개 국내선과 일본, 중국,..

자세히 보기...

신한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험금청구안내, 지점찾기

 

신한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험금청구안내, 지점찾기

신한라이프는 1990년에 신한생명보험으로 설립된 금융보험업체입니다. 2021년에 사명을 신한라이프로 변경했습니다. 주요사업은 생명보험, 연금보험, 투자안내, 부동산 정보 제공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신한라이프..

자세히 보기...

NH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NH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NH농협카드는 NH농협금융지주의 계열사이자 NH농협은행의 자회사입니다. 비씨카드의 전산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비씨브랜드와 KB국민카드의 전산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자사의 채움브랜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

자세히 보기...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점, atm 찾기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점, atm 찾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영업점위치, 영업시간, 그리고 atm에 대해 안내해보겠습니다.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인터넷뱅킹, 펀드, 카드, 환전, 홰외송금등의 은행업무나 예금, 적금, 상품..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