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장윤정 짠짜라 노래듣기

2019. 7. 22.

즐거운 노래 한곡을 소개를 한곡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여러분들도 정말 좋아하실만한 노래이실겁니다. 대한민국 신세대 트로트 역사를 열어주신 분이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 들어보실 노래는 짠짜라입니다.

 

 

 

워낙에 밝고 경쾌한 노래들도 잘 소화해내시고 분위기있고 슬픈 노래들도 참 잘어울리시는데요. 오늘 들어보실 장윤정 짠짜라는 2005년도에 발표가 되어졌던 노래입니다. 벌써 12년전에 발표가 되어졌던 노래가 되었네요.

 

 

 

정규 2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져있던 타이틀곡이기도한데요. 12년전의 처녀시절의 장윤정씨의 모습을 보실수가 있는데요. 정말 앳된 모습인데요. 지금도 참 아름다우시지만 이때도 참 풋풋하고 예쁘셨네요. 오늘은 영상으로 들어볼수가 있게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그때 그시절의 영상이네요.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저도 지금 다시한번 들어보고있는데 역시 참
이 노래는 들어도 들어도 신나고 흥겹네요. 저처럼 오랜만에 이 노래가 듣고 싶어지신 분들 바로 한번 감상해보세요.

 

 

 

준비해드린 노래듣기는 유튜브에서 찾아왔는데요. 아마도이 정규2집 활동당시의 모습이신듯합니다. 앳된 모습의 장윤정씨가 조금은 색다르기도하네요^^ 지금도 이노래 참 인기가 많은데요. 즐거운 노래 감상하시고 아래는 뮤직비디오도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 안내해드리는 노래 바로 즐감해보시고 오늘도 즐겁고 좋은 하루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장윤정 짠짜라 들어보시면서 즐거운 불금 보내보세요. 다음 시간에도 좋은 노래로 찾아오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