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센터, 엔젤센터 안내

2022. 10. 26.

르노삼성자동차를 타고 다니시는분들은 서비스센터에 대해 궁금하실것 같아요. 오늘은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센터의 위치를 알아보고, 케어서비스, 온라인정비예약, 엔젤센터등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는 차량소개, 차종별 구매혜택, 전시장, 이벤트, 다양한 서비스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코리아 케어서비스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르노코리아 케어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일반 정비 서비스, 판금도장정비, 표준정비시간, 해피케어 보증연장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세요.

 

르노삼성자동차 액세서리, 부품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액세서리, 부품을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이 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 SM6, QM5, XM3, MASTER등 액세서리 제품들을 만나볼 수가 있는데요. 차량 모델별로 액세서리와 부품을 확인해보세요.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센터 찾기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센터 위치를 검색해보세요. 방문하고자하는 AS센터를 클릭하면 상세정보를 볼 수가 있어요. 로그인을 하면 등록되어 있는 주소와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르노삼성자동차 온라인정비예약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는 온라인 정비예약이 가능합니다. 회원 정비예약, 비회원(신차) 정비예약, 중고차 정비예약의 메뉴가 있으니 필요한 정비예약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르노삼성자동차 엔젤센터 안내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 전화번호

  • 080-300-3000
  • 이용시간 : 평일, 토요일, 공휴일 09:00~18:00 (일요일, 명절 당일 휴무)
  • 긴급출동서비스 : 24시간 전화 상담 가능

이지 커넥트 콜센터

  • 080-339-3000
  • 이용시간 : 평일, 토요일, 공휴일 09:00~18:00 (일요일, 명절 당일 휴무)

엔젤센터톡

  • 자동응답 : 24시간
  • 실시간 상담 채팅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이메일상담

  • MY르노코리아 > 고객지원 (홈페이지/앱 회원 가입)

 

 

👉엔젤센터

 

 

엔젤센터톡, 이메일상담, 상담전화는 일반상담, 구매상담, 정비상담, 각종 제안접수가 가능합니다. 긴급출동서비스는 전화만 가능합니다. 이지 커넥트 콜센터는 이지 커넥트 장착 차량에 대한 일반문의와 이지 커넥트 서비스 가입, 개통, 변경 처리 및 안내를 문의할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보기

카카오뱅크는 인터넷전문은행으로 카뱅이라고 불리기도 하죠. 카뱅의 장점을 보면 계좌 신규 개설이 간편하고, 카드 발급이 신속하고, 송금이 간편하고, 대출 조건이 여유롭고, ATM에서 입출금 수수료가 무료인 점..

자세히 보기...

 

국민은행 영업시간 및 특화점포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은행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은행은 영업시간 특화점포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직장인과 맞벌이부부에게는 퇴근 후에도 이용을 할 수 있으니 편하게 은행업무를 볼 수 있을..

자세히 보기...

 

뱀꿈, 뱀나오는꿈해몽

뱀은 임신과 지혜, 금전운, 보물, 재물을 상징합니다. 상황에 따라 꿈풀이가 달라지게 되는데요. 꿈에서 뱀을 보았다면 어떤 의미를 나타내는 꿈인지 뱀 나오는 꿈에 대해 알아봅시다. 목차 뱀꿈해몽 뱀 나오는..

자세히 보기...

 

농협 영업시간, 영업점 찾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 영업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농협의 위치를 찾아보면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자동화기기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농협은행, 지역농협, 하나로마트 등 모두 확..

자세히 보기...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지역 전화번호 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시가스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역마다 도시가스 업체가 다른데요. 내가 사는 지역의 도시가스를 알아두는것이 좋겠죠. 목차 도시가스 홈페이지 지역별 도시가스회사..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