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ssg닷컴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2022. 10. 26.

에스에스지 닷컴은 종합 쇼핑몰로 신세계몰,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몰, 트레이더스의 상품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쓱닷컴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받아볼 수 있는 쓱배송과 편하게 장을볼 수 있는 새벽배송을 많은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죠. 이번시간에는 ssg닷컴 고객센터와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ssg닷컴 고객센터

 

 

 

ssg닷컴 홈페이지 접속하기

 

ssg닷컴 고객센터

 

검색창에 ssg닷컴을 입력하면 바로 아래 ssg닷컴 홈페이지가 보입니다. ssg닷컴 홈페이지 오른쪽 위에 보면 고객센터가 보이죠?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ssg닷컴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어요. 문의사항이 있다면 이메일 상담과 고객센터톡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sg닷컴 자주찾는질문 보기

 

ssg닷컴 고객센터

 

ssg닷컴 자주찾는질문 게시판에서 궁금한내용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자주찾는질문 탑텐의 내용도 보입니다. 스마일클럽, 회원, 주문/결제, 배송, 취소/환불, ssg 머니, 반품/교환, 항공, 호텔, 기타에 대한 질문들을 확인해보세요.

 

ssg닷컴 고객센터 바로가기

 

ssg닷컴 고객센터

 

신규서비스(선물서비스, 주문더하기), 주문결제서비스(제휴카드 혜택, 유비페이, 해외결제, 신세계상품권 결제), 배송서비스(배송 형태별 안내, 해외 배송 안내), 모바일서비스의 ssg닷컴 서비스를 살펴보세요. 서비스를 클릭하면 자세한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ssg닷컴 고객센터 전화번호

 

ssg닷컴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ssg닷컴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3419 09:00~21:00

 

ssg닷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3419번입니다. 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9시까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관련기사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시간

쿠팡하면 로켓배송이 떠오르는데요. 밤12시 이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많은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죠. 오늘은 쿠팡 고객센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목차 쿠팡 홈페이지 쿠팡 자주묻는..

자세히 보기...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하나카드는 하나금융그룹의 계열사로 신용카드, 할부 및 여신금융을 취급하는 카드회사입니다. 이번시간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서비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하나카드 고객센터 바로가..

자세히 보기...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보기

카카오뱅크는 인터넷전문은행으로 카뱅이라고 불리기도 하죠. 카뱅의 장점을 보면 계좌 신규 개설이 간편하고, 카드 발급이 신속하고, 송금이 간편하고, 대출 조건이 여유롭고, ATM에서 입출금 수수료가 무료인 점..

자세히 보기...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지역 전화번호 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시가스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역마다 도시가스 업체가 다른데요. 내가 사는 지역의 도시가스를 알아두는것이 좋겠죠. 목차 도시가스 홈페이지 지역별 도시가스회사..

자세히 보기...

 

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역별 검색

서울도시가스는 서울시 일부 및 경기도 서북부 지역의 도시가스를 공급합니다. 오늘은 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역별 고객센터, 전출입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서울도시가스 홈페이..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