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예매, 취소, 환불방법

2022. 10. 27.

안녕하세요. 뮤지컬, 콘서트, 연극, 스포츠, 전시, 영화 등을 예매할 때 인터파크 티켓예매를 많이 이용하는데요. 오늘은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예매방법, 환불과 취소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 들어가기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검색창에 인터파크티켓을 입력하면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가 보일거에요. 홈페이지 접속 후 오른쪽 위에 보시면 고객센터가 보입니다. 클릭해주세요.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살펴보기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예매가이드, 자주묻는질문, 티켓 예매확인/취소, 1:1문의하기 등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인터파크티켓 예매방법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티켓 예매 방법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모바일 예매, 전화예매가 있습니다. 자세한내용은 인터파크티켓 예매가이드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예매 방법 (모바일 기기에서 ticket.interpark.com 주소 입력)

  • 공연선택 > 날짜, 시간선택 > 좌석선택 > 가격 및 쿠폰 선택 > 결제하기 > 예매완료

 

인터파크티켓 오프라인 예매방법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컴퓨터나 휴대폰 없이 오프라인으로 예매하려면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1544-1555)를 이용해서 예매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을 참고하세요.

 

인터파크티켓 취소/환불방법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티켓을 이미 받았는데 취소하고 싶다면 위의 글을 읽어보세요. 티켓을 환불이나 취소하고 싶다면 인터파크티켓 취소/환불에 대해 클릭 후 자세한내용을 확인해보세요.

 

티켓을 분실했다면?

  • 티켓은 현금과 동일하게 적용되어 분실하면 입장할 수가 없습니다.

당일취소란?

  • 예매 당일 23:59분까지 취소하는 것으로 당일취소시에는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바로가기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1555 평일/토요일 09:00~18:00
일요일/공휴일 09:00~18:00

 

👉고객센터

 

 

관련기사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시간

쿠팡하면 로켓배송이 떠오르는데요. 밤12시 이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많은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죠. 오늘은 쿠팡 고객센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목차 쿠팡 홈페이지 쿠팡 자주묻는..

자세히 보기...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하나카드는 하나금융그룹의 계열사로 신용카드, 할부 및 여신금융을 취급하는 카드회사입니다. 이번시간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서비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하나카드 고객센터 바로가..

자세히 보기...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보기

카카오뱅크는 인터넷전문은행으로 카뱅이라고 불리기도 하죠. 카뱅의 장점을 보면 계좌 신규 개설이 간편하고, 카드 발급이 신속하고, 송금이 간편하고, 대출 조건이 여유롭고, ATM에서 입출금 수수료가 무료인 점..

자세히 보기...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지역 전화번호 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시가스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역마다 도시가스 업체가 다른데요. 내가 사는 지역의 도시가스를 알아두는것이 좋겠죠. 목차 도시가스 홈페이지 지역별 도시가스회사..

자세히 보기...

 

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역별 검색

서울도시가스는 서울시 일부 및 경기도 서북부 지역의 도시가스를 공급합니다. 오늘은 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역별 고객센터, 전출입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서울도시가스 홈페이..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