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할인정보

2022. 10. 28.

와이셔츠, 이불, 운동화, 아웃도어, 교복, 모자, 인형, 가방 등 세탁을 할 때 크린토피아 세탁서비스를 많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크린토피아에 방문하기전에 영업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하는것이 좋겠죠?! 크린토피아 영업시간과 할인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크린토피아 할인정보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크린토피아 이용정보를 보면 할인정보, 멤버쉽, 세일및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는데요. 20%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생일할인에 대한 내용과 매주 수요일 7%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크리닝데이 할인에 대한 내용은 위에 내용을 참고하세요. 두가지 이상의 할인이 동시에 중복 적용이 되지는 않아요. 크린토피아 할인요일을 살펴보고 혜택을 챙겨보세요.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유아복 할인은?

일반 성인 세탁물 기준으로 20%의 할인이 적용이 됩니다. 유아복 기분은 의류사이즈 130(9호)이하, 신발사이즈는 190mm이하입니다.

 

이불세탁하는날은?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에는 침구류 세탁요금의 30%를 할인하는 행사입니다. 대형마트 및 기업형 슈퍼마켓 입점 매장은 목요일과 토요일에 적용 됩니다.

 

크린토피아 매장찾기 (영업시간보기)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크린토피아 영업시간은 매장에 따라 영업시간이 차이가 날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고자 하는 매장에 문의를 하거나 매장찾기를 이용해서 매장의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 후 나오는 주소부분을 클릭하면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서비스에 대한 상세내용을 볼 수 있어요. 세탁편의점, 코인빨래방, 무인세탁함, Y셔츠판매, 수거배달을 선택해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매장찾기

 

 

전국에 3천여개의 크린토피아 매장이 있는데 영업시간이 모두 달라요. 몇군데를 살펴보니 오픈시간이 오전 8시~10시정도에서 오후 8시~10시 사이에 영업종료를 하고 있습니다. 이용시간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꼭 원하는 매장에 문의를 하거나 매장찾기에서 영업시간을 확인해보세요.

 

관련기사
 

하나은행 영업시간 및 지점찾기

은행에 방문하기전에 은행 영업시간을 알고 방문하는것이 좋은데요. 오늘은 하나은행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하나은행 지점마다의 영업시간을 확인해 볼 수가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국민은행 영업시간 및 특화점포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은행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은행은 영업시간 특화점포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직장인과 맞벌이부부에게는 퇴근 후에도 이용을 할 수 있으니 편하게 은행업무를 볼 수 있을..

자세히 보기...

 

농협 영업시간, 영업점 찾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 영업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농협의 위치를 찾아보면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자동화기기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농협은행, 지역농협, 하나로마트 등 모두 확..

자세히 보기...

 

다이소 영업시간 및 오픈시간 알아보기

생활용품을 구매할 때 다이소 매장에 많은분들이 방문을 하고 있습니다. 전국에 다이소 매장들이 많이 있는데요. 아침 일찍 방문을 하거나 저녁 늦게 방문을 하게 된다면 영업시간을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시는 것..

자세히 보기...

 

우체국 영업시간 및 위치

직접 우체국을 방문하지 않아도 인터넷접속을 통해 소포, 국제특송, 쇼핑, e-그린우편, 경조카드등의 우편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상의 우체국인 인터넷우체국을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인터넷우..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