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블루핸즈 영업시간, 예약방법

2022. 10. 31.

블루핸즈는 현대자동차의 공식 서비스 협력사로 1300여개의 블루핸즈 매장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블루핸즈 영업시간과 예약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블루핸즈 영업시간

 

 

 

블루핸즈 서비스

 

블루핸즈 영업시간

 

정비/서비스, HOME to HOME서비스, 긴급출동, H Genuine Accessories, 블루멤버스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현대자동차 블루핸즈에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들입니다.

 

블루핸즈 전화 예약하기

 

블루핸즈 영업시간

 

전화연결 >> 상담원 접수 >> 예약배정 >> 사전 고객통화 >> 차량수리 >> 예약변경/취소

 

블루핸즈 영업시간

 

불루핸즈 영업시간은?

  • 오전 8시30분 ~ 오후 5시30분 (지점마다 다를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방문하세요)
  • 블루핸즈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블루핸즈 전화번호는?

  • 승용 및 소형상용(승용/SUV/소형화물/소형승합차) 080-600-6000
  • 상용(트럭/버스) 080-200-6000

※ 최소 3일전에 사전 예약만 가능합니다.

 

블루핸즈 온라인 예약하기

 

블루핸즈 영업시간

 

온라인예약을 통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차량관리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은 당일 기준으로 2일 뒤부터 2주동안 가능합니다. 월요일 정비 예약을 원한다면 부품수급 및 서비스 대응을 위해 주말포함 D-4전까지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예약에 대한 자세한내용과 예약을 위해서 아래 바로가기 달아드리겠습니다.

 

 

👉예약하기

 

 

예약하기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블루핸즈의 위치도 검색할 수가 있습니다. 위치 검색 후 영업시간을 보니 영업시간이 매장마다 달랐습니다. 정확한 영업시간은 매장에 문의를 하거나 매장 위치 검색 후에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기사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할인정보

와이셔츠, 이불, 운동화, 아웃도어, 교복, 모자, 인형, 가방 등 세탁을 할 때 크린토피아 세탁서비스를 많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크린토피아에 방문하기전에 영업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하는것이 좋겠죠?! 크린토..

자세히 보기...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보기

대구은행은 DGB금융그룹 계열의 전국구 지방은행으로 국내 최초의 지방은행입니다. 오늘은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서비스,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대구은행 홈페이지 대구은행 고객센..

자세히 보기...

 

하나은행 영업시간 및 지점찾기

은행에 방문하기전에 은행 영업시간을 알고 방문하는것이 좋은데요. 오늘은 하나은행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하나은행 지점마다의 영업시간을 확인해 볼 수가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국민은행 영업시간 및 특화점포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은행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은행은 영업시간 특화점포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직장인과 맞벌이부부에게는 퇴근 후에도 이용을 할 수 있으니 편하게 은행업무를 볼 수 있을..

자세히 보기...

 

농협 영업시간, 영업점 찾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 영업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농협의 위치를 찾아보면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자동화기기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농협은행, 지역농협, 하나로마트 등 모두 확..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