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삼성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교통카드 사용법

2022. 11. 2.

삼성페이는 휴대폰으로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 결제 시스템인데요. 카드결제, 계좌이체 등 다양한 서비스롤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은 삼성페이 사용법,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법, 그리고 삼성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삼성페이 고객센터

 

 

 

삼성페이 사용법

 

삼성페이 고객센터

 

  • 빠른실행

화면이 꺼져 있을때 또는 홈화면, 잠금화면에서 화면 아래쪽을 위로 밀면 삼성페이를 빠르게 실행할 수 있어요.

(화면 위로 밀기 설정 또는 측면 버튼 설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삼성페이 앱으로 결제

1. 삼성페이를 실행합니다.

2. 결제에 사용할 카드를 선택하고 지문을 스캔하거나 결제 pin을 입력해주세요.

3. 결제할 준비가 되었다면 휴대폰을 카드 리더기에 대주세요.

4. 결제가 완료되었습니다.

 

삼성페이 사용하기

 

  • 결제 : 실물카드처럼 결제가 가능하고 모바일뿐만 아니라 pc에서도 온라인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실물카드 결제가 가능한 곳이라면 해외에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 페이플래너 : 페이플래너로 계획적인 소비를 할 수 있습니다.
  • 멤버십 : 흩어져 있는 멤버십 카드를 삼성페이 결제화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쿠폰샵 : 모바일 쿠폰을 구매할 땐 페이로 간편하게, 삼성페이 이용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선물할 수 있습니다.
  • 교통카드 : 티머니, 캐시비를 등록하고 교통카드 기능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 환전 : 전담 창구를 통해 빠르게 환전이 가능합니다.
  • 카드찾기 : 카드 찾기 서비스를 통해서 원하는 카드를 추천 받아보세요.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법

 

삼성페이 고객센터

 

삼성페이에 교통카드를 추가하면 휴대폰 뒷면을 대중교통 단말기에 접촉해서 버스, 지하철, 택시까지 교통카드 사용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뒷면에 교통카드를 지원하는 플라스틱 카드가 부착되어 있다면 두장의 교통카드로 인식이 될 수 있으니 휴대폰 뒷면의 플라스틱 카드를 제거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교통카드 사용하는 방법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삼성페이 > 메뉴 > 교통카드 추가 > 티머니 교통카드 추가 or 캐시비 교통카드추가

 

교통카드 삭제방법

 

삼성페이 고객센터

 

삼성페이 서비스, 바로가기

 

삼성페이 고객센터

 

삼성페이를 통해 해외결제, 은행서비스, 금융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점이 있을땐 FAQ에서 확인해보세요.

 

 

👉삼성페이

 

 

삼성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 삼성페이 일반문의 1588-7456
  • 교통카드 티머니 고객상담 1644-0088
  • 교통카드 캐시비 고객상담 1644-0006

 

※ 사용중에 궁금한점이나 어려운점이 있다면 문의해보세요.

 

삼성페이 이용시 참고사항

 

삼성페이 고객센터

 

삼성페이 이용시 참고사항도 한 번 살펴보세요. 삼성페이는 삼성카드, 신한카드, 국민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 농협카드, 비씨카드, 하나카드, 우리카드, 씨티카드를 지원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관련기사
 

한전 고객센터 한국전력공사 전화번호 시간

한국전력공사는 시장형 공기업으로 송전 및 배전업체입니다. 오늘은 한전 고객센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건데요. 한국전력공사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목차 한전 홈페이지 들어가기 한전 고객센터 한전 자주하는질문 한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시간 한전 홈페이지 들어가기 검색창에 한국전력공사 또는 한전으로 입력하면 홈페이지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위에 화면이 한전 홈페이지 홈화면의 모습입니다. 오른쪽 끝에 보면 5개의 메뉴가 보이죠. 고객지원을 클릭해보겠습니다. 한전 고객센터 한국전력공사 홈페이지 고객지원에 대한 내용입니다. 요금조회, 자동이체신청, 전기사용신청, 요금납부, 이메일청구서, 명의변경, 서식자료실, 요금납부증명발급, 전기상담, 모바일청구서신청, 고객환불금찾기, 전기고장신고에..

자세히 보기...

 

국세청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안녕하세요. 국세청은 셋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세금을 부과, 징수하고 있습니다. 국세청장 소속하에 7개 지방국세청인 서울, 인천, 중부, 대전, 광주, 대구, 부산이 있고 지방국세청장 소속하에 많은 세무관서가 있습니다.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국세상담센터를 클릭하면 국세청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목차 관할세무서 찾기 국세상담센터 이용안내 국세청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업무시간 국세청 상담센터 126번 ARS번호안내 관할세무서 찾기 검색을 해서 관할세무서를 찾기를 해보세요. 지방국세청, 1급지세무서, 2급지세무서, 지서의 위치를 모두 확인할 수 있어요. 지도에서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면 해당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국세청 위치 국세상담센터 이용안내 국세상담센터 이용안내를 보면 전..

자세히 보기...

 

지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스마일클럽 혜택

지마켓은 신세계그룹 계열사인 지마켓글로벌이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오픈마켓 사이트입니다. 옥션과 함께 2020년 기준 거래액 규모로 대한민국의 e커머스 시장 점유율 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지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서비스, 스마일클럽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지마켓 홈페이지 지마켓 자주묻는질문 지마켓 스마일클럽 혜택 지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지마켓 고객센터 바로가기 지마켓 홈페이지 지마켓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오른쪽 윗쪽 부분에 고객센터가 보입니다. 빨간 동그라미로 표시해두었습니다. 지마켓 자주묻는질문 궁금한 내용이 있을땐 자주묻는질문을 확인해보세요. 쿠폰/혜택/이벤트, 주문/결제, 배송, 최소/반품/교환, 여행/숙박/항공, e쿠폰/배달, 안전거래에 대한 질문과..

자세히 보기...

 

필립스 서비스센터 AS 위치, 고객센터 전화번호

필립스는 가전, 조명, 의료기기 제품 전문업체로 전기면도기, 커피머신, 에어프라이어, 스팀다리미, 전동칫솔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필립스 서비스센터 위치와 전화번호, 그리고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필립스 서비스센터 위치찾기 전국 필립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보기 필립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필립스 서비스센터 위치찾기 전국의 가까운 필립스 as센터에서 제품에 대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찾기를 이용해 as센터의 위치와 전화번호를 확인해보세요. 아래 서비스센터 바로가기를 이용해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전국 필립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보기 춘천 서비스센터 : 0505-771-0331 강릉 서비스센터 : 0505-771-03..

자세히 보기...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보기

대구은행은 DGB금융그룹 계열의 전국구 지방은행으로 국내 최초의 지방은행입니다. 오늘은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서비스,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대구은행 홈페이지 대구은행 고객센터 바로가기 대구은행 영업시간 보기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대구은행 홈페이지 대구은행 고객센터를 살펴보려면 대구은행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검색창에 대구은행을 입력하면 홈페이지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대구은행 홈페이지 제일 윗쪽에 보시면 고객센터라고 보입니다. 빨간색으로 표시해두었습니다. 대구은행 고객센터 바로가기 대구은행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자주묻는질문을 볼 수가 있는데요. 궁금한내용이 있다면 검색어를 입력해서 확인해보세요. 자주묻는질문 아래쪽에는 이메일상담, 원격지원상담, 채팅상담, 폰뱅..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