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점찾기 영업시간

2022. 11. 8.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기업은행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을땐 기업은행 홈페이지에 있는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도 있고 기업은행 콜센터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방법, 그리고 기업은행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볼께요.

 

기업은행 고객센터

 

 

 

기업은행 홈페이지 > 고객센터

 

기업은행 고객센터

 

기업은행 홈페이지에서 제일 윗쪽에 고객센터라고 보입니다. 클릭하면 위에 화면에 보이는 고객센터가 보일거에요. 여러가지 고객서비스들을 만나볼 수 있으니 필요한 서비스는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고객센터

 

 

기업은행 고객상담하기

 

기업은행 고객센터

 

이메일상담 : 궁금한점을 접수하면 이메일로 답변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고객센터

채팅상담 : 24시간 365일 궁금한점을 채팅상담원이 답변드립니다.

 

기업은행 자주하는질문

 

기업은행 고객센터

 

궁금한점이 있을땐 자주하는질문을 보면 도움이 많이 됩니다. 개인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금융상품, 알림서비스, ATM/CD, 기업인터넷뱅킹, 기타, i-ONE뱅크, IBK 오픈뱅킹에 대해 궁금한내용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은행 영업점찾기, 영업시간

 

기업은행 고객센터

 

기업은행 영업시간은 기업은행 영업점안내에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국내영업점, PB, 특화점포, 자동화코너 등 위치와 전화번호, 영업시간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으니 원하는 지점을 검색해보세요.

기업은행 영업시간은?

▶ 평일 오전9시30분부터 오후3시30분까지입니다.

 

기업은행 상담전화안내

 

기업은행 고객센터

 

기업은행 대표 전화번호로 전화하면 상담원과 통화할 수가 있는데요. 주요업무 및 이용시간, 영업점 전화상담, 전화예금신규, 외국어상담, WIN CLASS전용상담, IBK365코너(CD, ATM기기)장애조치, 원격지원상담, 대출상담, 텔레뱅킹에 대한 상담전화안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화번호 상담시간
기업은행 고객센터 1588-2588
1566-2566
해외 82-31-888-8000
09:00~18:00
(토,공휴일 휴무)

※ 보이스피싱 및 사고신고, 각종조회, 당·타행 송금, 자동화기기 이용안내 이용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입니다.

 

관련기사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위치, 보험금청구안내

오늘은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센터 위치찾기, 그리고 보험금청구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한화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만나볼 수가 있는데요. 검색창에 한화손해보험을 입력하면 홈페이지가 보일거에요. 목차 한화손해보험 홈페이지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찾기 한화손해보험 가능업무 한화손해보험 보험금청구안내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시간 한화손해보험 ARS안내, 고객센터 바로가기 한화손해보험 홈페이지 한화손해보험 홈페이지의 모습입니다. 필요한정보들을 홈페이지에서 많이 확인해볼 수가 있습니다. 먼저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를 클릭해보겠습니다.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찾기 고객센터를 클릭하니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위치를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위에 보이는 63금융플라자, 여의도고객센터,..

자세히 보기...

 

삼성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교통카드 사용법

삼성페이는 휴대폰으로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 결제 시스템인데요. 카드결제, 계좌이체 등 다양한 서비스롤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은 삼성페이 사용법,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법, 그리고 삼성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삼성페이 사용법 삼성페이 사용하기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법 삼성페이 서비스, 바로가기 삼성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삼성페이 이용시 참고사항 삼성페이 사용법 빠른실행 화면이 꺼져 있을때 또는 홈화면, 잠금화면에서 화면 아래쪽을 위로 밀면 삼성페이를 빠르게 실행할 수 있어요. (화면 위로 밀기 설정 또는 측면 버튼 설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삼성페이 앱으로 결제 1. 삼성페이를 실행합니다. 2. 결제에 사용할 카드를 선택하고 지문을 스캔하거나 결제 pin을 ..

자세히 보기...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비씨카드는 은행신용카드협회로 시작해 시중은행들이 공동출자한 신용카드기업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시간, 그리고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비씨카드 홈페이지 비씨카드 자주찾는질문 비씨카드 고객상담, 고객센터 바로가기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비씨카드 홈페이지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에 대한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오른쪽 위에 고객센터를 클릭해주세요. 아래쪽에 비씨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달아드리겠습니다. 비씨카드 자주찾는질문 궁금한점은 자주찾는질문에서 확인해보세요. 위에는 자주찾는질문 탑텐에 관한 내용입니다. 카드상품, 카드발급, 카드이용, 분실/해지, 포인트/마일리지, 서비스, 회원정보 등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비씨카드 고객상담, 고..

자세히 보기...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방법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 내에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등록 후 모바일에서 간단하게 비밀번호만으로 결제할 수가 있는 모바일 결제서비스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카카오페이 홈페이지 카카오페이 도움말 카카오페이 문의채널 및 바로가기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시간, ARS안내 카카오페이 홈페이지 카카오페이 홈페이지에 접속 후 메뉴에서 문의에 마우스를 올려주세요. 그러면 아래 카카오페이 고객센터가 보입니다. 카카오페이 도움말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궁금한 내용들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계정/보안, 송금, 결제, 자산, 주식, 청구서/내문서함, 투자, 금융/제휴, 혜택, 기타에 대한 궁금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카카오페이 문의채널 및 바로가기 카카오톡 문의채..

자세히 보기...

 

한전 고객센터 한국전력공사 전화번호 시간

한국전력공사는 시장형 공기업으로 송전 및 배전업체입니다. 오늘은 한전 고객센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건데요. 한국전력공사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목차 한전 홈페이지 들어가기 한전 고객센터 한전 자주하는질문 한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시간 한전 홈페이지 들어가기 검색창에 한국전력공사 또는 한전으로 입력하면 홈페이지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위에 화면이 한전 홈페이지 홈화면의 모습입니다. 오른쪽 끝에 보면 5개의 메뉴가 보이죠. 고객지원을 클릭해보겠습니다. 한전 고객센터 한국전력공사 홈페이지 고객지원에 대한 내용입니다. 요금조회, 자동이체신청, 전기사용신청, 요금납부, 이메일청구서, 명의변경, 서식자료실, 요금납부증명발급, 전기상담, 모바일청구서신청, 고객환불금찾기, 전기고장신고에..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