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기업은행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을땐 기업은행 홈페이지에 있는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도 있고 기업은행 콜센터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방법, 그리고 기업은행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볼께요.
기업은행 홈페이지 > 고객센터
기업은행 홈페이지에서 제일 윗쪽에 고객센터라고 보입니다. 클릭하면 위에 화면에 보이는 고객센터가 보일거에요. 여러가지 고객서비스들을 만나볼 수 있으니 필요한 서비스는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기업은행 고객상담하기
이메일상담 : 궁금한점을 접수하면 이메일로 답변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채팅상담 : 24시간 365일 궁금한점을 채팅상담원이 답변드립니다.
기업은행 자주하는질문
궁금한점이 있을땐 자주하는질문을 보면 도움이 많이 됩니다. 개인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금융상품, 알림서비스, ATM/CD, 기업인터넷뱅킹, 기타, i-ONE뱅크, IBK 오픈뱅킹에 대해 궁금한내용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은행 영업점찾기, 영업시간
기업은행 영업시간은 기업은행 영업점안내에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국내영업점, PB, 특화점포, 자동화코너 등 위치와 전화번호, 영업시간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으니 원하는 지점을 검색해보세요.
기업은행 영업시간은?
▶ 평일 오전9시30분부터 오후3시30분까지입니다.
기업은행 상담전화안내
기업은행 대표 전화번호로 전화하면 상담원과 통화할 수가 있는데요. 주요업무 및 이용시간, 영업점 전화상담, 전화예금신규, 외국어상담, WIN CLASS전용상담, IBK365코너(CD, ATM기기)장애조치, 원격지원상담, 대출상담, 텔레뱅킹에 대한 상담전화안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화번호 | 상담시간 | |
기업은행 고객센터 | 1588-2588 1566-2566 해외 82-31-888-8000 |
09:00~18:00 (토,공휴일 휴무) |
※ 보이스피싱 및 사고신고, 각종조회, 당·타행 송금, 자동화기기 이용안내 이용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입니다.
관련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