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안내

2022. 11. 16.

휴대폰 시장 대부분을 SK, KT, LGU+가 차지하고 있죠. 이 중에서도 SK텔레콤이 높은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을 사용하는 분들이 그만큼 많이 계신걸텐데요.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고객지원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

 

 

 

T월드 홈페이지 접속

 

sk텔레콤 고객센터

 

T월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서비스이용안내, 온라인 상담/문의, 지점/대리점 찾기, 필요서류 안내, 전화 상담 예약하기 등등 궁금한 내용에 대한 메뉴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자주하는질문

 

sk텔레콤 고객센터

 

궁금할땐 자주하는질문을 참고해보세요. 요금제, 가입/변경/해지, 요금조회/납부, T로밍, T우주, T멤버십, 앱/부가서비스, 통화품질개선, T다이렉트샵, T월드 이용안내에 대한 여러가지 질문과 답을 볼 수가 있습니다.

 

👉고객센터

 

매장 및 AS센터 찾기

 

sk텔레콤 고객센터

 

sk텔레콤 대리점과 서비스센터를 찾아보세요. 검색 후 나온 지점을 보면 취급업무, 주소, 연락처와 찾아오시는길에 대한 내용을 볼 수가 있습니다.

 

👉매장찾기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전화번호 상담시간
sk텔레콤 고객센터 114(무료)
080-011-6000(무료)
1599-0011(유료)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통화품질, 분실/습득,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

※ 점심시간인 12:00~13:00에는 분실, 습득, 통화품질, 로밍 등 긴급 전문상담만 가능합니다.

 

ARS번호안내

0번 상담사연결

1번 사용요금 및 납부관련

2번 요금제/잔여기본통화/휴대폰할부 및 선택약정

3번 데이터리필/선물/구독상품 및 부가서비스

4번 휴대폰결제/콘텐츠/이용료 확인

5번 기기변경/분실/정지/인터넷TV가입

6번 T로밍 서비스

 

sk텔레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sk텔레콤 고객센터

 

  • sk텔레콤 서비스센터 1544-0110

 

휴대폰 as서비스가 필요하다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보세요. 필요서류안내와 유무상 수리기준, as 신청 시 확인사항에 대한 안내도 함께 확인해보세요.

 

👉AS센터안내

 

 

관련기사
 

케이티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케이티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KT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보니 휴대폰과 인터넷 고객센터 번호가 달랐습니다. 그럼 케이티 고객센터 번호와 이용시간, ARS번호안내, 매장찾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목차 케이티 매장찾기 케이티 자주하는질문 케이티 고객센터 전화번호 케이티 고객센터 바로가기 케이티 매장찾기 가까운 kt매장을 검색해보세요. 지역 검색, 주소/매장명 검색, 지하철 검색 메뉴를 이용해서 검색할 수 있어요. 검색결과가 나오면 매장 주소와 전화번호, 영업시간, 가능업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장찾기 케이티 자주하는질문 5G, 모바일, 혜택, 결합, 인터넷, tv, 집전화, 인터넷전화, IoT, Egg, 와이파이, 기타, shop에 대한 궁금한내용을 키워드로 검..

자세히 보기...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스카이라이프는 무궁화위성 4호를 통해 디지털방식으로 위성방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KT의 자회사입니다. KT스카이라이프라고도 하죠. 기존 아날로그 방송에 비해 화질이 우수합니다. 스카이라이프를 이용하다보면 이용방법, 고장신고, 해지방법, 설치장소변경등등 문의해야할일이 생깁니다. 그럴땐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됩니다. 바로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 스카이라이프 고객지원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바로가기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 메뉴에서 고객지원에 마우스를 올려주세요. 문의하기, 고장진단 및 AS신청, 서비스안내, 공지사항의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볼 수가 있는데요. 필요한 서비스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스카이라이프 고..

자세히 보기...

 

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해보험사인 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롯데손해보험에서는 건강보험, 암보험, 어린이보험, 운전자보험, 치매/간병보험등 다양한 보험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롯데손해보험을 이용하고 있는분들은 고객센터를 알아두셔야 하겠죠. 그럼 롯데손해보험 고객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사고접수, 긴급출동 전화번호를 알아볼께요. 목차 롯데손해보험 홈페이지 롯데손해보험 자주하는질문 롯데손해보험 온라인 상담신청 롯데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번호 안내 롯데손해보험 자동차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 롯데손해보험 홈페이지 롯데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는 보험상품, 내보험관리, 보험금신청, 대출, 고객센터, 퇴직연금의 메뉴를 이용할 수가 있어요. 오늘은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

자세히 보기...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점찾기 영업시간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기업은행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을땐 기업은행 홈페이지에 있는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도 있고 기업은행 콜센터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방법, 그리고 기업은행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볼께요. 목차 기업은행 홈페이지 > 고객센터 기업은행 고객상담하기 기업은행 자주하는질문 기업은행 영업점찾기, 영업시간 기업은행 상담전화안내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기업은행 홈페이지 > 고객센터 기업은행 홈페이지에서 제일 윗쪽에 고객센터라고 보입니다. 클릭하면 위에 화면에 보이는 고객센터가 보일거에요. 여러가지 고객서비스들을 만나볼 수 있으니 필요한 서비스는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고객센터 기업은행 고객상담하기 이메일상담 : 궁금한점을 접수하면..

자세히 보기...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시간안내

요기요는 위대한상상이 제공하는 배달서비스입니다. 여기요와 음식을 뜻하는 요기가 요기요의 모티브가 되었다네요. 많은분들이 요기요를 이용하고 계시죠. 오늘은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메뉴를 변경하거나 취소하고 싶을땐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요기요 메뉴 변경 or 취소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시간 요기요 메뉴 변경 or 취소 주문한 메뉴를 변경하거나 취소하고 싶을땐? 주문한 가게로 문의한다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가게로 통화가 어렵다면 주문 변경은 요기요 어플 > 주문내역 > 하단상담톡으로 문의해주세요. 배달이 시작되었거나 주문 메뉴가 음식인 경우 조리가 시작 되었다면 주문을 변경 또는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는 요기요 고객센터 (1661-5270 > 1번 > 1번)..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