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이찬원 노래모음 노래듣기

2022. 11. 16.

여러분의 찬또배기 이찬원입니다~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최종3위 미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요즘에 보면 가수, 예능, MC 등 다방면으로 활약을 하고 있죠.

 

이찬원 노래모음

 

 

 

이찬원 소개

 

이찬원 노래모음

 

이찬원은 어린 시절에 방송에 다수 출연하며 트로트 신동으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2019년 전국노래자랑에서 최우수상을 받기도 했어요. 초, 중, 고, 대학생 때 4번을 출연하며 학창 시절을 전국노래자랑과 함께 했다고 할 수도 있겠죠.

 

이찬원 노래모음

 

2020년 방송된 미스터트롯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별명으로는 청국장, 진또배기, 갓또배기, 찬또배기가 있죠. 미스터트롯 예선전에 진또배기라는 노래를 감칠맛나게 시원한 창법으로 노래를 불러 무대를 뒤집었기 때문입니다.

 

이찬원 노래모음

 

이찬원의 외모를 보면 순한 이미지에 훈훈한 강아지상 외모가 돋보입니다. 팬들에게 잘생겼다는 말을 들으면 기분이 좋다고 합니다. 잘생겼죠!!

 

이찬원 노래모음 노래듣기

 

 

이찬원의 무대에서의 모습을 볼 수가 있는 동영상입니다. 노래제목들을 보니 좋은곡이 많이 담겨져 있습니다. 이찬원의 무대영상 즐겁게 감상해보세요.

 

이찬원 노래모음 노래듣기

 

 

이찬원 노래모음을 1시간 40분정도 연속으로 감상할 수가 있습니다. 무대영상모습과 함께 볼 수 있는데요. 너무 듣기 좋습니다. 꼭 들어보세요.

 

관련기사
 

장민호 노래모음 1시간 연속듣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로트가수 장민호 노래모음을 들어볼께요. 장민호는 깊고 초롱초롱한 눈망울이 돋보이는데요. 사슴눈, 꽃사슴이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8일에는 두번째 정규앨범 이터널을 발매했어요. 타이틀곡은 '사랑 너였니'로 사랑을 알게 되고 느낀 경이롭고 벅찬 감정을 따뜻한 감성으로 노래를 부른 곡입니다. 2017년 발매한 정규 1집 드라마 이후 5년만의 정규앨범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목차 장민호 소개 장민호 노래모음 연속듣기 장민호 소개 장민호는 1997년에 아이돌 유비스라는 보이그룹으로 데뷔를 했었지만 반응이 좋지가 않았습니다. 그리고 2004년에 바람이라는 그룹으로 재데뷔를 했지만 역시 반응이 좋지 않았어요. 2011년에는 트로트가수로 전향하며 '사랑해 누나' 라는 곡을 발표하고 이후에는 내..

자세히 보기...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연속듣기

임영웅은 미스터트롯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전성기를 맞이했습니다. 트로트라는 범주를 넘어서 다양한 장르의 곡을 발표하고 있는데요. 감미로운 목소리가 노래를 들을 때마다 감동을 줍니다. 목차 미스터트롯 임영웅 소개 미스터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연속듣기 미스터트롯 임영웅 소개 임영웅은 1991년 6월16일생으로 182cm의 큰 키가 매력적인 가수입니다. 어릴적에 축구와 태권도를 배웠다고 합니다. 2016년에 디지털 싱글 미워요로 데뷔했습니다. 2017년에는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5연승을 하며 유명세를 얻기 시작했는데요. 본격적으로 유명해진건 2020년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면서 겠죠!! 미스터트롯하면 떠오르는 인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미스터트롯 이후 임영웅을 많은 방송 프로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미..

자세히 보기...

 

혜은이 노래모음 히트곡 무료듣기

반가워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혜은이의 히트한 곡들을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 시간에 안내해드려 볼 노래 듣기는 방문자분들도 엄청 좋아하게 될만한 노래 듣기입니다. 1970년대를 대표하게 될만한 여성 가수분이라 할 수 있을듯하지요. 혜은이 노래모음 이번엔 안내해보는 혜은이의 노래 모음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정말 당대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가수분입니다. 예쁜 외모와 예쁜 목소리로 큰 인기를 누렸었답니다. 그 시절 하이틴 스타이셨더라고요. 1975년도에 당신은 모르실거야라고 하는 곡으로 대한민국 가요계에 데뷔를 하지요. 이후 발표하는 노래들마다 연이어 사랑을 받게 되면서 당대 최고의 인기스타로 자리매김하게 됩니다. 준비를 해본 사랑 받은 노래 모음을 통해 한곡 한곡 전부 들어본다면 좋으실 텐데요. ..

자세히 보기...

 

김현정 노래모음 히트곡 연속듣기

반가워요 여러분 이번엔 오래간만에 1990년대를 대표할만한 여자 가수의 노래들을 준비해보았어요. 준비해드린 노래의 주인공은 김현정 씨입니다. 히트한 노래들이 담아있는 김현정 노래모음을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정말 이때 김현정 씨의 인기는 대단하였데요. 가수 김현정 미녀 롱다리 가수로 통하였습니다. 이때 그 시절 발표하는 노래마다 상당한 인기를 하였었습니다. 대부분 빠른 템포의 고음 노래들이 많았는데요. 알다시피 들어 보시게 되면 시원시원한 매력이 있었어요. 정말 상당한 가창력의 소유자이시군요! !춤과 같이 LIVE로 고음까지 소화하시는! !오늘 준비한 김현정 노래모음은 히트한 노래 전부가 들어있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희망하는 대표 대표곡으로 골라 들어보기 해 주실 수가 있네요. 저 또한 오늘 오래간만..

자세히 보기...

 

여자 트로트가수 노래모음 연속듣기

반가워요 오늘이 시간에는 음악 감상을 준비를 해보았네요. 이번에 방문자님들도 바로 한번 한번 소개한 음악 감상을 통하여 온종일 노래 듣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여러 곡들이 들어있어서 오랜 기간 동안 감상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오래간만에 저 또한 즉시 음악 감상을 하고 있어요. 이번엔 여자 가수 특집으로 준비를 했어요. 하단 준비를 해본 모음을 통해 여성 싱어들의 곡들만 감상해볼 수 있답니다. 지금은 트로트 가수분들이 정말 많아요. 요즘은 트로트가 대세 기존의 가수분들도 계시지만 요즘에는 젊은 신세대 트로트 가수분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렇기에 이번엔 트로트 여자 가수들의 음악 감상을 준비를 해보시게 되었습니다. 중간중간 남자 가수분들의 곡들도 있긴 하기도 합니다. 여가수 히트곡 노래모음 워낙에 여자 가수분들..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