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영탁 노래모음 베스트 연속듣기

2022. 11. 21.

오늘은 영탁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영탁의 노래를 들어보면 신나는곡들이 많이 있죠. 영탁하면 생각나는 곡들을 모두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탁 노래모음

 

 

 

영탁 소개하기

 

영탁 노래모음

 

영탁은 2005년에 가문의위기 ost 앨범을 발매하고, 2007년에는 영탁 디시아로 첫 정식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데뷔 이전부터 아마추어 음악 사이트에서도 가창력이 대단했다고 하는데요. 지방아이들소울이라는 팀을 결성해 스타킹에서 우승한 기록도 있습니다.

 

영탁 노래모음

 

가수 활동 외에도 가이드 보컬, 개인 보컬 강사 활동, 애니메이션 ost 등에서도 활동하며 데뷔 후 2016년에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습니다. 트로트가수로서의 데뷔곡인 누나가 딱이야는 큰 사랑을 받지는 못했지만 그 이후 자작곡인 니가 왜 거기서 나와는 많은 사랑을 받았죠.

 

영탁 노래모음

 

2020년에 출연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선을 수상하며 지금은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영탁의 노래를 들어보면 고음이 시원시원하고 정확한 기교와 음정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영탁 노래모음 노래듣기

 

 

 

영탁 노래모음 첫번째 영상은 찐이야, 니가 왜 거기서 나와, 꼰대라떼, 누나가 딱이야, 옆집오빠, 사내, 아빠의 청춘, 막걸리 한잔 등 영탁의 베스트곡들을 들어볼 수 있습니다.

 

영탁 노래모음 노래듣기

 

 

영탁 노래모음 두번째 영상은 3시간의 긴 재생시간으로 영탁 노래를 57곡을 연속으로 들어볼 수 있습니다. 영탁의 좋은곡들이 모두 담겨져 있죠. 재생버튼을 눌러놓고 계속 들으면 될 것 같아요. 꼭 들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