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농협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2022. 11. 29.

농협손해보험은 농협금융지주 계열의 손해보험사입니다. 건강보험, 어린이보험, 운전자보험, 실손보험, 운전자보험, 여행보험등 다양한 보험상품이 있는데요. 보험상품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농협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농협손해보험 고객센터

 

 

 

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

 

농협손해보험 고객센터

 

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 홈화면이에요. 다이렉트, 보험상품, 대출서비스, 고객센터등에 관한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농협손해보험을 이용중인 고객분들은 보험계약조회, 보험료납입, 보험금청구, 보험계약대출등에 관한 메뉴를 이용할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통해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는 글 마지막에 달아드리겠습니다.

 

자주묻는질문

 

농협손해보험 고객센터

 

농협생명보험에 문의사항이 있을때는 이 페이지에서 살펴보세요. 보험상품/가입, 계약관리, 대출서비스, 보상서비스, 홈페이지이용, 고객서비스, 모바일이용등에 관한 궁금한점을 자주묻는질문에서 검색해보세요.

 

자주묻는질문

 

지점찾기

 

농협손해보험 고객센터

 

FC지점, GA지점, 농축협의 지점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주소와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상세보기를 클릭하면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점찾기

 

농협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전화번호 상담시간
농협손해보험 고객센터 1644-9000 평일
09:00~18:00

※ 사고상담 : 365일 09:00~22:00

※ 보이는 ARS 1번, 음성 ARS 2번

 

▶ ARS번호안내

1번 계약조회 및 보험료납입

2번 보험계약대출

3번 계약해지 및 환급금

4번 사고접수 및 보장상담

5번 헤아림바로서비스

0번 불편사항 접수 및 상담사 연결

 

  • 다이렉트보험 1644-8470
  • 단체상해보험 1644-9666
  • 농작물보험 1644-8900
  • 풍수해보험 1644-8400
  • 실손의료보험 백내장수술 상담센터 1644-9977

 

홈페이지바로가기

 

 

관련기사
 

경남에너지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경남에너지는 창원, 김해, 거제, 통영, 밀양등 서부 경남지역에 액화천연가스를 공급하는 도시가스 공급업체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경남에너지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자주찾는질문 지역 고객센터 찾기 경남에너지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안내 고객센터 바로가기 자주찾는질문 공급/공사, 가스연결/종료/변경, 검침/요금/납부, 가스안전, 가스기기, 홈페이지/앱, 기타 등 경남에너지에 궁금한점은 자주찾는질문에서 해결해보세요. 자주찾는질문 지역 고객센터 찾기 업무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긴급, 예약건에 한해 운영됩니다.) 서비스안내 : 도시가스 연결/철거 검침, 청구, 안전점검 등.. 가정용/일반용 센터명 관할지역 전화번호 중부고객센터 창원시 성산구, 창원시 의창구 166..

자세히 보기...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인터넷으로 가입을 하거나 전화로 가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전화번호가 각각 다르니 아래 내용을 보면서 확인해보세요. 그럼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목차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안내 현대해상 다이렉트 고객센터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번호안내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안내 현대해상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자동차보험에 대한 내용을 볼 수가 있어요. 상품안내, 할인특약, 보장내용, 유의사항등을 살펴보세요. 인터넷으로 가입을 하면 오프라인 대비 평균 17.3% 저렴한 보험료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현대해상 다이렉트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위에 화면을 볼 수 있어요. 고객콜센터 안내, 실시간..

자세히 보기...

 

코레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예매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레일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레일은 국유 철도 영업을 담당하는 공기업입니다. 다른 지역으로 이동을 할 때 기차를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요. 승차권 예매를 하거나 취소, 환불문제 등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야할 때가 있습니다. 문의할땐 코레일 고객센터 전화문의를 이용할 수도 있고 코레일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도 있겠죠. 목차 코레일 자주하는질문보기 코레일 승차권 예매 방법 코레일 승차권 예약하기 코레일 고객센터 전화번호안내 코레일 홈페이지 바로가기 코레일 자주하는질문보기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정보를 볼 수가 있는데요. 승차권 구매, 승차권 이용, 승차권 환불, 코레일멤버십, 모바일티켓, 홈티켓, 결제 등에 대한 궁금한점이 있다면 자주하는질문 게시판을 보면 도움이 많이 ..

자세히 보기...

 

ABL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험금청구 영업점안내

ABL생명은 개인 및 일반연금보험 등을 취급하는 보험회사입니다. 보험상품을 보면 종신/정기보험, 개인일반연금/저축보험, 건강/상해보험, 어린이보험, 변액보험, 인터넷보험, 단체보험 등이 있습니다. 목차 ABL생명 보험금 청구안내 ABL생명 영업점안내 ABL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ABL생명 고객센터 바로가기 ABL생명 보험금 청구안내 보험금 접수방법 인터넷/모바일/카카오톡챗봇 접수 보험설계사를 통한 접수 팩스 접수 (1588-4404번으로 상담 후 안내 받은 팩스번호로 구비서류 송부, 피보험자별 지금총액이 100만원이하 접수가능/모바일은 300만원이하) 등기우편접수 (서울특별시 종로구 400, 8층 (숭인동, ABL타워) 사고보험금 담당자) 고객센터내방 접수 (서울 여의도/신설동 고객센터, 부산고객센터 내..

자세히 보기...

 

신세계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신세계백화점의 특징을 보면 버스터미널 내에 들어선 매장이 많다는 점입니다. 강남점, 대구신세계, 광주신세계, 김해점, 천안아산점, 스타일마켓을 보면 터미널에서 볼 수가 있죠. 신세계백화점은 6개의 등급을 볼 수가 있는데요. 트리니티, 다이아몬드, 플래티넘, 골드, 블랙, 레드로 선정 기준에 맞춰 각 서비스에 해당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목차 자주하는질문보기 신세계백화점 상담실 전화번호 신세계백화점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신세계백화점 영업시간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 바로가기 자주하는질문보기 신세계백화점에 대한 궁금한내용은 자주하는질문에서 확인해보세요. 상품권, 신세계포인트, 회원정보, AS, 교환/환불, 명절선물등에 대한 내용을 검색해 볼 수 있어요. 👉자주하는질문 신세계백화점 상담실 전화번호 본점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