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은 신세계그룹 계열사인 지마켓에서 운영하는 오픈마켓 사이트입니다. 지마켓과 더불어 옥션을 이용하는 분들 많이 계시죠. 이번 시간에는 옥션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볼건데요. 문의사항이 있다면 1:1문의하기,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콜센터 이용하기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원격지원상담도 가능하니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세요.
옥션 고객센터 바로가기
옥션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윗부분에 고객센터가 보입니다. 구매고객, 판매고객, 티켓, 숙박/여행별로 메뉴가 나누어져 있습니다. 해당하는 메뉴를 클릭 후 진행해주세요. 고객센터에서 다양한 고객센터 서비스들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주문/배송 조회, 반품/취소 요청, 회원정보 수정, 스마일 포인트 내역조회, 스마일캐쉬 내역조회, 이벤트 응모당첨내역, 안전거래센터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각 메뉴를 클릭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 달아드릴께요.
자주찾는문의
자주찾는문의에서 회원정보, 주문, 결제, 배송, 취소/환불, 반품/교환/AS, 서비스, 여행/숙박, 안전거래와 관련된 질문과 답을 볼 수가 있습니다. 문의사항을 입력해서 검색해보세요. 위에 고객센터바로가기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옥션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보기
- 옥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0184 (평일 09:00~18:00)
- 스마일클럽 전용 1522-8900 (365일 09:00~18:00)
연관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