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삼성화재 콜센터 전화번호, 사고접수 방법

2022. 12.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화재 콜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삼성화재하면 떠오르는 대표 상품으로는 자동차 보험인 애니카 자동차보험과 애니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있죠. 자동차보험 콜센터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삼성화재 콜센터

 

 

 

삼성화재 홈페이지 바로가기

 

삼성화재 콜센터

 

삼성화재 홈페이지에서 보험상품, 보험금청구, 대출, 퇴직연금, 혜택/서비스, 고객지원. 필요서류안내 등의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로 편하게 이동해보세요.

 

삼성화재홈페이지

 

삼성화재 사고접수 방법

 

삼성화재 콜센터

 

 

  • 사고접수하기 (삼섬화재 고객콜센터 1588-5114 ARS 1번, 365일 24시간) > 담당자 지정 > 사고조사 > 피해조사 > 보험금 산정 및 지급 > 종결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콜센터

 

  • 전화가입상담 : 1600-5008 (평일 09:00~18:00)
  • 다이렉트 콜센터 : 1577-3399 (평일 09:00~18:00)

 

삼성화재 콜센터

 

삼성화재 콜센터

 

  • 삼성화재 고객콜센터 전화번호 : 1588-5114

 

1588-5114 음성ARS번호안내

 

삼성화재 콜센터

 

1. 자동차 사고접수 및 상담

2.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3. 보험 계약조회 및 변경, 해지환급 문의

4. 새로운 보험가입 문의

5. 질병/상해/화재 보험금 청구

6. 대출상담

7. 부서/직원 안내 및 불편상담

9. 각종 증명서 셀프 발급 및 ARS 이용안내

0. 상담사 연결

 

  • 자동차 사고접수, 고장출동요청 서비스는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됩니다.
  • 보험금청구, 대출, 계약업무, 기타 상담은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입니다.
  • 보험가입 상담은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입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 안내

db손해보험은 db그룹 계열의 손해보험사로 자동차보험, 운전자보험, 건강보험, 실손보험, 치아보험, 화재보험 등의 보험상품들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db손해보험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자주묻는질문 챗봇상담서비스 지점찾기 d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0100 ARS 단축번호안내 홈페이지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db손해보험에 궁금한점이 있을땐 자주묻는질문을 살펴보세요. 보험, 계약관리, 대출, 보상, 프로미카서비스, 홈페이지/모바일 등에 관련된 궁금한 내용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 챗봇상담서비스 ▶ 이용방법 카카오톡 친구 검색에서 db손해보험을 입력해주세요. 검색결과에서 db손해보험 알림톡을 선택해주세요. 상담내용을 선택해주세요. 궁금한 내용을 직접 입력해주세요..

자세히 보기...

 

삼성화재 고객센터 긴급출동 전화번호 안내

삼성화재는 삼성그룹 계열의 보험회사로 화재보험, 해상보험, 자동차보험, 상해보험, 배상책임보험, 장기손해보험 등의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삼성화재 고객센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목차 삼성화재 고객지원센터 삼성화재 지점찾기 삼성화재 필요서류안내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보기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 삼성화재 고객지원센터 삼성화재 홈페이지에서 삼성화재 고객지원센터 서비스들을 알아볼 수 있어요. 자주하는질문, 서비스이용안내, 알려드립니다, 필요서류안내, 고객의소리를 이용해보세요. 삼성화재 지점찾기 삼성화재 지점을 검색해서 찾아볼 수 있어요. 고객지원센터, 지점, 융자센터, 자동차보험 보상센터, 애니카패밀리센터, 애니카랜드를 선택해서 업무에 맞는 지점과 서비스망을 찾아보세요. 👉지점..

자세히 보기...

 

쿠쿠 정수기 고객센터 콜센터 직통번호

정수기 하면 역시 쿠쿠 아닐까 싶은데요. 가전생활 전자제품 전문 브랜드인데요. 최근에는 렌털 서비스 등을 통해서 정수기 제품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이번 시간에는 쿠쿠 정수기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를 해드릴 건데요. 이용을 하다가 보면 고장이 나거나 필터 교체 등을 위해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셔야 하는 경우가 생길 겁니다. 목차 쿠쿠 정수기 자가수리 도움말 쿠쿠 정수기 제품별 사용설명서 쿠쿠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쿠쿠 정수기 전국 서비스센터 쿠쿠 정수기 자가수리 도움말 여러분들도 먼저 쿠쿠 정수기 고객센터에 전화하기 전에 여러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제품의 셀프 자가진단을 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손쉽고 간편하게 문제를 해결하는 경우도 있거든요. 하단에 홈페이지 링크를 안내..

자세히 보기...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안내

메리츠화재는 메리츠금융지주 계열의 손해보험업체입니다. 마스코트로는 광고에서도 많이 볼 수 있는 메리츠 걱정인형이 있죠. 이번시간에는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센터 서비스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안내 메리츠화재 콜센터 음성 ARS 안내 메리츠화재 콜센터 디지털 ARS 안내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서비스안내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안내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66-7711 메리츠화재 보험가입 (암, 어린이, 운전자, 종합보험 문의) : 1688-7711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인터넷) : 1522-1133 메리츠화재 콜센터 음성 ARS 안내 1번 자동차 사고접수 2번 자동차고장 긴급출동 3번 신규보험가입 4번 보험계약대출 5번 질병..

자세히 보기...

 

삼성화재 장기보험신용대출 한도 및 금리

최근 대출 상품을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십니다. 감염병 사태의 장기화도 문제이고 세계적인 금융위기 상태이기 때문에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하지만 대출 문턱이 점점 좁아지고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1 금융권을 이용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 보험사를 이용하시면 되는데 삼성화재 보험 가입자라고 한다면 삼성화재 장기보험 신용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신청 목차 삼성생명 보험대출 대상고객 삼성화재 보험대출 수수료 삼성생명 보험계약 대출한도 대출금리 삼성화재 장기보험 신용대출기간 삼성생명 보험대출 대상고객 해당 상품의 경우에는 장기보험 상품에 가입을 하셨고 1년 이상 유지를 하신 고객에 한해서 제공이 되는 상품입니다. 신용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담보나 보증 없..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