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CGV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방법

2022. 12. 17.

CGV는 CJ그룹 계열의 멀티플레스 영화관입니다. 영화관 중 유일하게 아이맥스 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CGV 고객센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CGV 고객센터

 

 

 

문의방법

 

CGV 고객센터

 

  • 자주찾는질문 검색하기
  • 상담톡 이용하기
  • 이메일 문의하기
  • 고객센터 전화문의

 

자주찾는질문 보기

 

CGV 고객센터

 

먼저 궁금한 내용을 검색해보세요. 예매/매표, 관람권/결제수단, 멤버쉽/클럽서비스, VIP관련, 할인혜택, 영화관이용, 특별관, 기프트샵, 홈페이지/모바일에 관련된 질문과 답을 볼 수가 있어요.

 

Q. 티켓분실

 

CGV 고객센터

 

Q. 예매취소

 

CGV 고객센터

 

자주찾는질문

 

CGV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 CGV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1122
  • 상담시간 평일 09:00~18:00

 

CGV 홈페이지 바로가기

 

CGV 고객센터

 

CGV 홈페이지에 들어간 후 화면 위에 보면 고객센터라고 보입니다.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어요. 상영시간표, 영화정보, 극장, 예매, 이벤트, 혜택 등에 대한 내용을 CG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CGV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편하게 이동하세요.

 

홈페이지바로가기

 

 

관련글
 

마켓컬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방법

마켓컬리는 온라인 쇼핑몰로 식품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마켓컬리와 화장품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뷰티컬리 두가지로 구분 되고 있습니다. 마켓컬리를 이용하는분들에게 필요한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마켓컬리 고객센터 바로가기 자주하는질문 마켓컬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방법 마켓컬리 고객센터 바로가기 마켓컬리 고객센터 메뉴를 보면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1:1 문의, 대량주문 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바로가기 자주하는질문 마켓컬리에 궁금한점이 있다면 자주하는질문을 먼저 살펴보세요. 상품, 주문/결제/대량주문, 배송, 포장, 이벤트/쿠폰/적립금, 취소/교환/환불, 컬리패스 등에 대한 자주하는질문에 대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마켓컬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화번호 상담시간 ..

자세히 보기...

 

삼성생명 보험 고객센터 직통번호 안내

보험에 가입을 하거나 보험금 신청등을 하실때 이용할수 있는 삼성생명 보험 고객센터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대부분의 업무들이 고객센터를 통해서 처리할수가 있지만 특정 업무의 경우에는 플라자를 직접 방문해서 신원확인을 해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전국 고객플라자 정보와 함게 대표 콜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목차 삼성생명 고객센터 이용안내 삼성생명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삼성생명 서비스별 직통번호 삼성생명 고객플라자 이용시간 안내 전국 고객플라자 위치 삼성생명 고객센터 이용안내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3114 해외 : +82-2-900-3114 상담시간 : 평일 9시 ~ 18시 (주말, 공휴일은 휴무) 삼성생명 고객센터 바로가기 삼성생명 고객센터 ARS ..

자세히 보기...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서비스 이용안내

라이나생명에서 치아보험, 암보험, 실버보험, 건강보험등의 상품들을 볼 수가 있는데요. 라이나생명을 이용하고 있는분들은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라이나생명 홈페이지에서 고객서비스들을 알아볼 수가 있어요.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목차 사이버창구 이용안내 상담톡 이용안내 자주하는질문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바로가기 사이버창구 이용안내 홈페이지(PC) 라이나생명 홈페이지 접속하기 > 공동인증서 등록하기(간편비밀번호 등록하기) > 공동인증서(또는 간편비밀번호) 로그인하기 > 사이버창구 서비스 이용하기 모바일앱 모바일앱 설치하기 > 공동인증서 복사하기 > 공동인증서 등록하기(간편비밀번호 등록하기) > 공동인증서(또는 간편비밀번호/바..

자세히 보기...

 

옥션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고객서비스안내

옥션은 신세계그룹 계열사인 지마켓에서 운영하는 오픈마켓 사이트입니다. 지마켓과 더불어 옥션을 이용하는 분들 많이 계시죠. 이번 시간에는 옥션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볼건데요. 문의사항이 있다면 1:1문의하기,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콜센터 이용하기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원격지원상담도 가능하니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세요. 목차 옥션 고객센터 바로가기 자주찾는문의 옥션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보기 옥션 고객센터 바로가기 옥션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윗부분에 고객센터가 보입니다. 구매고객, 판매고객, 티켓, 숙박/여행별로 메뉴가 나누어져 있습니다. 해당하는 메뉴를 클릭 후 진행해주세요. 고객센터에서 다양한 고객센터 서비스들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주문/배송 조회, ..

자세히 보기...

 

대전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씨엔씨티에너지는 대전광역시의 도시가스 공급업체입니다. 도시가스 고객센터에서는 씨엔씨티 에너지 공급지역 내에서 도시가스 사용시설에 대한 안전점검, 연결, 철거, 검침, 청구, 전출입 등의 전반적인 업무에 대해 소통하고 해결하는 곳입니다. 목차 도시가스 이용 안내 고객의 소리 지역별 서비스 센터 대전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ARS 번호 안내 씨엔씨티에너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도시가스 이용 안내 도시가스 공급신청안내, 연결/철거안내, 요금납부안내, 복지/할인제도, 천연가스 열량제도, 검침안내, 안전 점검 안내, 도시가스 연결비 안내, 고객 피해 보상 안내, 명의 변경 안내에 대해 궁금하다면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도시가스이용안내 고객의 소리 가스요금, 전/출입, 가스안전..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