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SGI서울보증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점안내

2022. 12. 16.

SGI서울보증보험은 손해보험사이자 보증보험 전업사로 2018년 기준 세계 3위의 보증기관입니다. 오늘은 SGI서울보증보험 고객센터를 알아볼건데요. 주요상담 전화번호와 SGI서울보증보험 지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GI서울보증보험

 

 

 

SGI서울보증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SGI서울보증보험

 

SGI서울보증보험 홈페이지에서 메뉴를 보시면 고객지원이 보입니다.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위와 같이 SGI서울보증보험 고객센터 서비스들이 보일거에요. 필요한 고객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아래 홈페이지 바로가기 달아드릴께요.

 

홈페이지바로가기

 

자주하는질문

 

SGI서울보증보험

 

궁금한 내용이 있을땐 자주하는질문에서 검색해보세요. 보험상품, 보험관리, 보상, 채무, 휴대폰관련, 홈페이지 이용 등에 관한 질문의 내용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질문

 

가까운 지점 찾기

 

SGI서울보증보험

 

지도에서 나와 가까운 지점을 검색해보세요. 업무별, 지역별, 해외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지점을 검색하면 주소, 연락처, 영업시간, 교통편, 취급업무에 대한 상세내용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 업무별 안내 : 고객지원센터, 영업지점 보상센터, 신용지원센터
  • 지역별 안내 : 서울, 경기, 인천, 강원, 대전, 충북, 충남, 광주, 전북, 전남, 대구, 울산, 경북, 경남, 제주
  • 해외지점 안내 : 미국, 중국, 베트남, 아랍에미리트, 인도네시아

 

SGI서울보증보험

 

지점안내

 

SGI서울보증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안내

 

  • 전화번호 : 1670-7000
  • 업무내용 : 담당자찾기, 보험가입/변경/해지, 보험금청구, 단순상담
  • 상담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ARS 단축번호

 

SGI서울보증보험

 

1번 휴대폰/전자기기 할부보증

2번 보증보험 가입/변경/해지

3번 홈페이지/모바일앱 이용문의

4번 보험금 청구 문의

5번 채무상담

6번 증명서 발급/지점 안내

 

상담 전화번호 안내

 

<<소비자보호>>

▶ 소비자보호실 02-3671-8001

  • 소비자보호 업무, 민원 관련 업무

▶ 한국소비자원 02-3460-3000(팩스 02-529-0408)

  • 소비자보호, 분쟁조정

▶ 금융감독원 통합콜센터 1332

  • 금융피해상담, 금융회사 불만접수
  • 금융범죄 및 비리신고
  • 상속인 금융거래 조회서비스

 

<<업무지원 상담>>

▶ 신용보험센터 02-760-3000

  • 휴대폰 채무변제, 연체정리, 신용불량 해제

▶ 나이스 평가정보(주) 02-3771-1100

  • 재무제표 제출센터

 

<<휴대폰 상담안내>>

▶ 보험상품 가입문의 1670-7000

  • 고객지원센터, 담당 ARS 단축번호 1번

▶ 휴대폰과 관련된 보험상품 가입문의 및 채무조회는 SGI 고객센터(1670-7000)와 온라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연관기사
 

신한생명 보험금청구 방법, 서류, 기간, 지급절차 안내

안녕하세요. 신한생명을 이용하면서 보험금을 청구해야할때 필요한 보험금청구 방법, 보험금청구 서류, 보험금청구 기간 등..보험금청구와 관련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금청구가 필요한분들은 오늘의 내용을 잘 살펴보세요. 목차 보험금청구 접수방법 보험금청구 접수가능유형 보험금 지급절차 안내 사고보험금 청구 바로가기 보험금청구 기간 사고보험금 청구서류 보험금청구 접수방법 사이버창구 사이버창구 > 사고보험금 안내/접수 메뉴에서 접수합니다. 스마트창구 신한라이프 스퀘어 어플리케이션을 실행 > 업무에 필요한 인증서(신한라이프/금융/공동인증서)로 로그인 진행 > 로그인 후 사고버험금 청구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팩스 1일 가상팩스번호(고객센터 ARS 또는 상담사연결, 사이버창구 이용)를 발급 받은 후에 서류를 ..

자세히 보기...

 

k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긴급출동, 사고접수 안내

kb손해보험은 kb금융그룹 계열의 손해보험사이죠. 이번 시간에는 kb손해보험 고객센터를 알아보겠습니다. kb손해보험을 이용하고 계신분들은 다양한 서비스들을 고객센터에서 이용해보세요. 목차 kb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k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0114 누르는 ARS번호 k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kb손해보험 사고접수 방법 kb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kb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여러가지 정보들을 볼 수가 있어요. 상품, 보상, 대출, 고객센터, 보험계약조회, 보험금청구 등.. 확인할 수 있으니 필요한분들은 아래 바로가기를 이용해서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바로가기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자주하는질문에서 그 내용을 검색해보세요. 보상, 보험, 대출, ..

자세히 보기...

 

삼성화재 콜센터 전화번호, 사고접수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화재 콜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삼성화재하면 떠오르는 대표 상품으로는 자동차 보험인 애니카 자동차보험과 애니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있죠. 자동차보험 콜센터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삼성화재 홈페이지 바로가기 삼성화재 사고접수 방법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콜센터 삼성화재 콜센터 1588-5114 음성ARS번호안내 삼성화재 홈페이지 바로가기 삼성화재 홈페이지에서 보험상품, 보험금청구, 대출, 퇴직연금, 혜택/서비스, 고객지원. 필요서류안내 등의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로 편하게 이동해보세요. 삼성화재홈페이지 삼성화재 사고접수 방법 사고접수하기 (삼섬화재 고객콜센터 1588-5114 ARS 1번, 365일 24시간) > 담당자 지정 > 사고조..

자세히 보기...

 

마켓컬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방법

마켓컬리는 온라인 쇼핑몰로 식품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마켓컬리와 화장품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뷰티컬리 두가지로 구분 되고 있습니다. 마켓컬리를 이용하는분들에게 필요한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마켓컬리 고객센터 바로가기 자주하는질문 마켓컬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방법 마켓컬리 고객센터 바로가기 마켓컬리 고객센터 메뉴를 보면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1:1 문의, 대량주문 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바로가기 자주하는질문 마켓컬리에 궁금한점이 있다면 자주하는질문을 먼저 살펴보세요. 상품, 주문/결제/대량주문, 배송, 포장, 이벤트/쿠폰/적립금, 취소/교환/환불, 컬리패스 등에 대한 자주하는질문에 대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마켓컬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화번호 상담시간 ..

자세히 보기...

 

삼성생명 고객플라자 전국 안내

삼성생명 보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대부분 고객센터, 콜센터를 통해서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 창구에 직접 방문해야 해결이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콜센터보다는 창구를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전국의 삼성생명 고객플라자 위치 정보와 고객센터 콜센터 전화번호 함께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목차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삼성생명 고객센터 이용시간 삼성생명 고객플라자 전국안내 서울,인천,강원도 지역 경기도,충청도,대전 지역 경상도,울산,대구,부산 지역 광주,전라도,제주도 지역 고객플라자 방문예약하기 삼성생명 고객플라자 업무시간 삼성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3114 해외 +82-2-900-3114 대출상담전용 1577-7272, 15..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