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어린이동요무료듣기

2022. 12. 20.

안녕하세요. 아이들의 노래 부르는 모습은 언제봐도 너무 예쁘죠. 흥얼흥얼 부르는 동요가 너무 귀엽게 들려옵니다. 아이들에게 동요를 틀어주면 너무너무 신나 하는데요. 동요를 좋아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지금 바로 들려주세요.

 

어린이동요 무료듣기

 

 

 

즐거운 어린이동요

 

아이들을 위해 만들어진 동요는 따라하기 쉬워서 틀어주면 아이들도 쉽게 따라 부르곤 하는데요. 고개를 흔들면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너무 귀엽기만 합니다.

 

어린이동요 무료듣기

 

놀이를 할 때도 동요를 들으면서 놀이를 하면 더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볼 수가 있죠. 아빠, 엄마와 함께 동요를 들으면서 놀이를 하면 아이도 너무 행복해 할거에요.

 

어린이동요 무료듣기

 

동요를 들으면서 따라 불러 보기도 하고 함께 율동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은 시간이 될 것 같아요. 동영상에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어린이동요를 연속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동요무료듣기

 

첫곡으로는 산토끼가 재생이 됩니다. 뽀뽀뽀, 곰세마리, 아기돼지삼형제, 예쁜아기곰, 악어떼, 솜사탕 등 74곡의 동요를 들을 수가 있어요. 1시간 20분동안 재생이 되니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세요.

 

어린이동요무료듣기

 

 

첫곡으로 멋쟁이토마토가 나오는 두번째 동요입니다. 작은동물원, 엄마돼지아기돼지, 열꼬마인디언, 아빠힘내세요, 건너가는길등...많은 동요를 들을 수가 있습니다. 동요와 함께 나오는 영상도 너무 귀엽네요. 재생시간은 30분입니다. 재생버튼을 누르고 연속으로 감상하세요.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혜은이 노래모음 히트곡 무료듣기

반가워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혜은이의 히트한 곡들을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 시간에 안내해드려 볼 노래 듣기는 방문자분들도 엄청 좋아하게 될만한 노래 듣기입니다. 1970년대를 대표하게 될만한 여성 가수분이라 할 수 있을듯하지요. 혜은이 노래모음 이번엔 안내해보는 혜은이의 노래 모음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정말 당대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가수분입니다. 예쁜 외모와 예쁜 목소리로 큰 인기를 누렸었답니다. 그 시절 하이틴 스타이셨더라고요. 1975년도에 당신은 모르실거야라고 하는 곡으로 대한민국 가요계에 데뷔를 하지요. 이후 발표하는 노래들마다 연이어 사랑을 받게 되면서 당대 최고의 인기스타로 자리매김하게 됩니다. 준비를 해본 사랑 받은 노래 모음을 통해 한곡 한곡 전부 들어본다면 좋으실 텐데요. ..

자세히 보기...

 

패티김 노래모음 히트곡 무료듣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준비해본 노래는 패티김 노래모음으로 한번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오랜만에 추억의 노래들이 듣고 싶어서 찾아본 노래모음집인데요. 대표 히트곡들이 모두 들어있는 메들리네요. 1956년도에 가수로 데뷔하시어 2013년까지 활동을 하셨어요. 이제 은퇴를 하셔서 참 안타깝기도 한데요. 참 좋은 명곡들이 많으시죠!! 특히 저는 그중에서도 그대없인못살아를 참 좋아해요. 노랫말도 좋고 멜로디도 아름다워서 가끔 찾아 듣는데요. 그외에도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히트곡들이 참많으시죠. 초우, 이별,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 사랑은 생명의꽃, 서울의찬가등 참 좋은 노래들이 많으신데요. 오늘 패티김 노래모음 모두 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두눈을 지그시 감고 들어보면 더욱더 감동적이에요. 노래의 진정한 매력을..

자세히 보기...

 

찬송가 무료듣기 노래모음

이시간에는 울림을 주게 되는찬송가 무료듣기를 준비 해보았습니다. 누구에게나 정말 감상 하시기에 좋은 아름다운로드 곡들인데요. 들어보고만 있어도,힐링와 힐링이 되는듯한아르다운로드 CCM들이네요. 찬송가를 무료로 듣고 싶으셨던 분들은 안내해드리는 노래모음을 통해서 찬송가를 들어보세요. 찬송가 무료듣기 01 날 세우시네 / 02 그 사랑 / 03 예수 나의 치료자 /04 10000Reasons(송축해 내 영혼) / 05 위로송 / 06 온 맘 다해 /07 감사해 / 08 약한 나로 강해 보게 / 09 여호와의 유월절 / 10 예배하죠 /11 나 므엇과도주님을 / 12 나의 모습 나의 소유 / 13 내가 주인 삼은 /14 주만 바라볼찌라 / 15 내 주의 은혜 강가로 / 16 나의 등뒤에서 / 17 주 예수보다..

자세히 보기...

 

아기동요무료듣기 노래모음

오늘이 시간에는 아이들을 위한 내용으로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 오늘 찾아주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동요 함께 들으며 좋을겁니다. 아기들을 우선 발달하는게 청각이라고해요. 그러하기 때문에 음악을 들려주시는게 아주 좋았습니다. 아기 동요 무료듣기 최근들어 정말 인기가 있는 아기 동요 무료듣기 베스트 영상이기도한데요. 아마도 부모님 세대에서 들어보신 곡들이랑은 많이 다를겁니다. 시대가 변하시면서 인기가 있는 동요들도 점점변하는듯하더군요. 더러은 아이에게 틀어주시고 볼일을 보실떄에도 아주 유용한 동영상인데요. 아마도 식당이나 공공장소에서 아이들이 울거나 떼를 쓰게 된다고 한다면 엄청 난처해 지기도 할겁니다. 그럴때에도 이러한 아기동요무료듣기가 큰 참고가 되어지실 텐데요. 하단 준비를 해본 비디..

자세히 보기...

 

조미미 노래모음 무료듣기

이번에는 추억의 옜노래를한곡 준비해보았어요. 이시간에 방문자분들과 함께 함께 들어볼 노래는바로 바로 조미미 노래모음집 입니다. 1970~1980년대 활동을 많이 하셨었죠. 조미미 노래모음 요즘도 많은 대다수 분들이 사랑하고 계신 것이죠.슬프게도 2012년에 고인이 되셨더라구요.엄청 좋은 대표곡들을 많이발표를 하시고 남기셨어요. 이번엔 그 노래모음을 준비해드렸는데요. 1965년도에 뮤지션로 데뷔를 하시고나서지속 적으로 음악정식 활동을 하게 되셨습니다.대표적인 노래로는 여자의꿈, 바다가육지라면, 선생님,먼데서오신손님등을 대표 노래로 꼽을수 있겠습니다. 밑에 준비해노 조미미 노래모음을 통해 조미미 선생님의노래를 전부들어보시기를 할수 있습니다.1시간이 약간 넘게 자동으로 연속으로 재생이 되어진답니다.준비해드린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