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SK매직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AS예약

2022. 12. 26.

SK매직 정수기 사용하는분들을 위해 SK매직 정수기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매직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어요. SK매직 정수기 고장 증상이 있다면 서비스센터를 통해 해결해보세요.

 

SK매직 정수기 고객센터

 

 

 

쉬운해결하기

 

SK매직 정수기 고객센터

 

SK매직 정수기를 사용하면서 문제가 생겼다면 쉬운해결하기에서 살펴보세요. 많이 하는 질문, 동영상 가이드, 이미지 가이드, 제품 사용설명서, 자가점검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쉬운해결하기

 

방문 예약 서비스

 

SK매직 정수기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AS 방문 예약, 철거/설치 예약, 서비스 예약 조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서울, 경기/인천, 경남/부산/울산, 경북/대구, 전남/전북/광주, 충남/충북/대전, 강원, 제주 지역의 SK매직 서비스센터를 찾아볼 수 있으니 센터찾기를 통해 검색해보세요.

 

방문예약서비스

 

SK매직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SK매직 정수기 고객센터

 

고객상담센터 1600-1661

1. 고장상담 및 이전 설치(정수기는 ②번)

2. 렌탈요금납부 및 정보변경

3. 만기상담 및 반환/탈퇴

4. 구입 및 렌탈주문, 배송문의

5. 삼성전자 제품 고장상담

 

매직몰 1600-6446

1. AS 및 렌탈정보변경, 수납/해지

2. 제품구입상담

3. 렌탈신규상담

4. 배송관련문의

 

배송문의 1644-7272

1. 주문상품 배송설치일

2. 재고조회

 

상담시간안내

 

상담시간 :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SK매직 고객센터 바로가기

 

SK매직 정수기 고객센터

 

SK매직 홈페이지에서 여러가지 정보들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제품지원/메뉴얼, 자가진단점검, AS및 설치 방문예약, 서비스센터찾기, 요금 및 보증기간 안내와 고객상담에 대한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고객센터

 

 

관련글
 

미래에셋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험금청구방법, 지점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래에셋생명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ARS번호 안내, 보험금 청구방법, 그리고 미래에셋생명 지점안내를 해보겠습니다. 목차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자주찾는질문 보험금 청구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ARS번호 이용안내 미래에셋생명 지점보기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보험상품, 온라인보험, 대출, 퇴직연금, 고객센터, 변액보험등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으니 필요한분들은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홈페이지바로가기 자주찾는질문 보험, 대출, 펀드, 신탁 등에 관한 자주찾는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해보세요. 궁금증이 해결이 되실겁니다. 자주찾는질문보기 보험금 청구방법 ▶..

자세히 보기...

 

에이스 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보기

에이스 손해보험에서는 치아안심보험, 운전자보험, 펫밀리보험, 아파트안심보험, 레저보험, 해외여행보험등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에이스 손해보험 고객센터에 대해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목차 에이스 손해보험 고객센터 FAQ 보기 에이스 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고객센터 ARS 이용안내 에이스 손해보험 고객센터 에이스 손해보험에 문의사항이 있는분들은 에이스 손해보험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세요. 계약조회, 계약정보변경, 보험금청구, 증명서발급, 휴면보험금 및 만기환급금 등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바로가기 FAQ 보기 보상문의, 해약/청약철회 문의, 실효/부활문의, 계약/결제 변경 문의, 기타문의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FAQ보기 Q. 보험금청구기간은..

자세히 보기...

 

현대자동차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제네시스, 팰리세이드, 싼타페, 그랜저, 아반떼, 쏘나타, 아이오닉, 캐스퍼 하면 뭐가 떠오르나요? 바로 현대자동차의 모델들입니다. 오늘은 현대자동차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현대자동차 고객센터 바로가기 자주하는질문 현대자동차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누르는 ARS번호안내 현대자동차 블루링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현대자동차 고객센터 바로가기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메뉴 중 디지털/고객지원에 마우스를 놓으면 고객센터가 보입니다. 고객센터, 자주하는질문, 1:1문의,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How-To 동영상, 블루링크 고객지원, 현대 디지털 키 고객지원, 현대 카 페이 고객지원, 상용 소모품 정보에 관한 정보가 있으니 궁금한 메뉴를 클릭해서 ..

자세히 보기...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전설치신청 AS접수안내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제조기업입니다. 안마의자 외에도 침대 매트리스와 정수기 렌탈사업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제품들을 보면 더파라오, 팬텀로보, 파라오2, 더크루즈, 더팬텀등 종류도 많이 있는데요. 바디프랜드 홈페이지에서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혜택, 이벤트, 렌탈 등에 대한 내용도 볼 수 있으니 바디프랜드 제품에 관심 있는분들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목차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FAQ보기 AS접수안내 제품 이전/설치 서비스 신청하기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ARS번호안내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바디프랜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쇼핑, 혜택, 고객지원, 제휴 및 제안, 법인/관공서 문의, 공유 안마의자, 기업소개, 전시장 체험 예약, 사이..

자세히 보기...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화주문 ARS안내

롯데홈쇼핑은 롯데그룹 계열의 홈쇼핑 회사입니다. 롯데홈쇼핑을 이용하면서 문의사항이 있는분들은 오늘 롯데홈쇼핑 고객센터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바로가기 쇼핑 FAQ 전화주문 ARS 이용안내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바로가기 롯데홈쇼핑 홈페이지에서 아래쪽으로 마우스를 내리면 고객센터 메뉴가 보입니다. 고객센터에 들어오면 1:1문의하기, 1:1답변확인, 쇼핑 FAQ등 고객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바로가기 쇼핑 FAQ 궁금한 사항을 쇼핑 FAQ에서 검색해보세요. 주문내역/배송현황, 주문상품 취소, 반품/교환/AS신청, 아이디/비밀번호, 영수증/매출전표 발급, 나의혜택 확인에 대한 궁금한 점들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전화주문..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