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비데를 자가 설치하는분들도 많이 계신듯한데요. 비데 자가 설치 순서를 보면 급수밸브 잠그기 > 기존 변좌 해체하기 > 도기에 고정플레이트 설치하기 > 비데 본체 설치하기 > 수도 분기밸브 부착하기 > 본체 급수호스 부착하기(정수필터가 있는 경우 정수필터 연결) > 설치가 완료되면 급수 밸브 열기 > 전원플러그를 전기 콘센트에 꽂기의 순서대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기 전까지는 절대로 전원플러그를 연결하면 안됩니다. 모델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제품의 사용설명서를 참조하는것이 가장 좋겠죠. 자가설치가 어렵다면 고객센터에 문의 후 설치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노비타 홈페이지 바로가기
노비타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에 메뉴를 볼 수가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마우스를 올려놓아주세요. 노비타 고객센터에서는 AS신청, 공지사항, FAQ, 1:1문의, 제품등록, 대리점, 사용설명서에 대한 메뉴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필요한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FAQ
노비타 제품과 서비스, AS문의에 대한 궁금한점을 FAQ에서 검색해보세요. 비데설치, 닥터클린서비스, 비데고장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수필터 교체방법
Q. 정수필터 교체방법은?
비데 정수필터 교체가 어렵다면 정수필터 설치, 교체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엔지니어가 방문해서 설치, 교체 후 점검까지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신청을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1588-6560)
※ 정수필터는 반드시 정품 정수필터를 사용해 주세요.
대리점찾기
노비타 대리점을 찾아보세요. 지역을 선택하거나 검색어를 입력해서 찾을 수 있어요. 검색결과를 보면 주소와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노비타 고객센터 전화번호
- 고객상담센터 : 1588-6560
- 구매문의 : 1566-9090
- 상담시간 : 09:00~18:00
추천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