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에어서울 고객센터 전화번호 모바일 서비스

2023. 1. 16.

에어서울은 지역 향토기업과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에어부산과는 달리 아시아나항공이 100% 자본금을 출자하여 출범한 항공사입니다. 이번에는 에어서울 고객센터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께요.

 

에어서울 고객센터

 

 

 

에어서울 홈페이지 들어가기

 

에어서울 고객센터

 

에어서울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메뉴를 볼 수가 있습니다. 항공권 예약, 예약 조회/변경, 서비스안내, 제휴 혜택/민트몰, 이벤트/새소식의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서비스 안내 메뉴를 보면 항공권 안내, 부가 서비스스 구매, 공항 서비스, 기내 서비스, 도움이 필요한 고객, 모바일 서비스, 양식 다운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홈페이지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보기

 

에어서울 고객센터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마우스를 아래쪽으로 내려보면 고객센터에서 자주묻는질문 메뉴를 볼 수가 있어요. 예약발권, 공항, 기내서비스, 홈페이지, 기타 등등에 관한 궁금한내용은 자주묻는질문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몇가지 질문을 살펴보도록 할께요.

 

Q. 유아 좌석 구매

 

에어서울 고객센터

 

Q. 좌석 변경

 

에어서울 고객센터

 

Q. 항공권 타인 양도

 

에어서울 고객센터

 

Q. 분실물

 

에어서울 고객센터

 

Q. 스마트폰 체크인

 

에어서울 고객센터

 

에어서울 고객센터 전화번호

 

  • 국내선/국제선 예약문의 : 1800-8100
  • 이용시간 : 09:00~18:00

 

모바일 서비스 안내

 

에어서울 고객센터

 

<<이용방법안내>>

  1. 스마트폰에서 m.flyairseoul.com으로 직접 접속을 합니다.
  2. 모바일 포털사이트에서 에어서울을 검색합니다.

<<이용서비스>>

  1. 항공권 예매 및 부가 서비스
  2. 스케줄 조회
  3. 출도착 조회
  4. 체크인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클라쎄 세탁기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용법 안내

클라쎄는 위니아의 브랜드입니다. 클라쎄 제품들을 보면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에어컨, 청소기 등의 주방가전과 생활가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클라쎄 세탁기를 사용하면서 고장이 났다면 AS신청을 하면 됩니다. 세탁기뿐만 아니라 클라쎄 제품들 모두 같은 방법으로 AS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먼저 클라쎄 세탁기 사용법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클라쎄 세탁기 사용법 출장서비스 신청하기 클라쎄 세탁기 AS 전화번호는? 서비스센터 찾기 클라쎄 세탁기 사용법 제품 모델명을 미리 확인하고 모델명 검색으로 제품사용설명서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모델명에 따라 사용방법이 다르니 아래 바로가기를 이용해 검색해보세요. 세탁기에 관한 자주하는질문, 자가진단, 동영상가이드에 대한 정보도 함께 볼 수 있으니 클라쎄 세탁기를 사..

자세히 보기...

 

현대카드 콜센터 상담시간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카드 콜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 콜센터에 전화를 하면 누르는 ARS와 말로하는 ARS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이에 대한 내용도 함께 알아보도록 할께요. 현대카드를 이용하면서 문의사항이 있을땐 FAQ에서 내용을 보면 도움이 많이 되는데요.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볼 수가 있어요. 먼저 살펴볼께요. 목차 FAQ 바로가기 현대카드 콜센터 현대카드 고객센터 상담원연결 누르는 ARS 번호 안내 말로 하는 ARS 안내 FAQ 바로가기 찾고자하는 문장이나 단어를 입력해서 궁금한점을 검색해보세요. 이용대금결제, 카드이용내역, 자동납부, 카드수납, 연회비, 이용대금명세서 등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FAQ바로가기 현대카드 콜센터 현대카드 콜센터 대표 전화번호 :..

자세히 보기...

 

NH투자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지점찾기

NH투자증권은 NH농협금융 계열의 증권사입니다. 모바일 브랜드로 나무증권이 있어요. 이번시간에는 NH투자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시간 안내, 그리고 지점찾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점찾기 NH투자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이용시간 ARS 번호 안내 홈페이지 바로가기 NH투자증권에 문의사항이 있다면 NH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고객서비스가 있으니 바로가기로 편하게 이동해보세요. NH투자증권 홈페이지 > 고객센터 클릭 > 고객센터 바로가기 클릭 홈페이지바로가기 지점찾기 전국지역에서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면 해당 지역별 지도가 보입니다. 영업점명, 주소, 검색키워드를 이용해 NH투자증권 지점을 찾아보세요. NH투자증권 업무시간 : 평일..

자세히 보기...

 

하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센터 접수방법 AS 신청하기

하츠는 공기질 관리 장치의 제조, 판매와 에어 케어 솔루션을 제시하는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입니다. 하츠에서는 후드, 빌트인기기, 청공조기, 에어프레셔, 환기시스템, 청정시스템, 공기질관리 솔루션의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하츠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서비스센터 접수방법, AS 신청에 대한 내용을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목차 하츠 고객센터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AS 접수방법 AS 신청하기 하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팩스번호, 상담시간 안내 하츠 고객센터 바로가기 하츠 홈페이지 메뉴에는 기업소개, 제품소개, 고객지원, 홍보센터를 볼 수가 있습니다. 고객지원을 클릭하면 자주묻는질문, 유지관리가이드, AS신청 및 조회, E-카탈로그, 사용설명서, 서비스정책, 구매처안내, 고객의소리 등의 메뉴를 이용할 수..

자세히 보기...

 

전북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점찾기 분실신고안내

전북은행은 JB금융그룹 계열 전국구 지방은행입니다. 본점은 전주시 덕진구 백제대로 566에 위치하고 있어요. 오늘은 전북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안내, 그리고 지점찾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전북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분실신고 안내 지점 및 365코너 찾기 고객상담 메뉴 전북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전북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검색창에 전북은행을 입력하면 쉽게 전북은행 홈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전북은행 홈페이지에서 맨아래쪽으로 스크롤바를 내려주세요. 그럼 위와 같은 메뉴가 보일거에요. 고객센터를 클릭해주세요. 빨간색 네모로 표시를 해두었습니다.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고객상담, 사고신고, 보안프로그램, 이용수수료안내, 지점안내등의 고객센터 서비스 메뉴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

자세히 보기...

댓글